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카타르 월드컵 혼돈의B조!! 일본,호주,사우디 3파전!!!

by 채타로 2022. 2. 3.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축구와 타로를 너무나 사랑하는 남자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명절때 빌빌대니라 못올렸던 글을 오늘 본의아니게 몰아서 

올리는듯한 느낌적인 느낌인데욧! ㅎㅎ

 

우리 대한민국은 시리아전에서까지 승리를 거두워 월드컵 본선진출을

확정!!! 지어버렸네요 하하하하 넘나 좋은것!

 

하지만 옆동네 일본이 속한 B조는 혼돈의 카오스!!!

 

현재 사우디가 조1위 그뒤를 일본이 바짝추격하고 또 그뒤를 호주가 

바짝 추격하는 상황입니다~!!!

현재 남은경기 동선이 제일 유리한 사우디!!

 

박항서 감독님의 베트남은 아쉽게도 본선탈락이 확정되었지만!! 그래서 베트남축구의 

역사를 세우신 대단하신분!!! 월드컵 예선진출! 예선에서 첫승리의 업적을 달성!!!

기념비를 세워도 아깝지 않으신 우리 박항서 감독님 쵝오!!!

엊그제 일본과 사우디의 예전3차전에서 일본이 안방에서 2대0으로 승리를

거머쥐긴 했지만 3개의 팀이 더더욱 안개속으로 들어간 상황인데요~~ㅎㅎ

 

사우디가 경기동선이 제일 유리하기때문에 1위를 유지할가능성이 높구요, 

호주가 남은경기에서 분발한다면 2위로 본선진출 확정을 지어버리면~!!!!

옆동네 일본은 3위 와일드 카드 결정전으로 들이댈수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물론 사우디 호주 국가가 반대로 와일들 카드로 들이댈수도 있는 상황이쥬~ ㅎㅎ

 

자 그르믄 우리옆동네 일본이가 자력으로 본선진출을 할수있는 전투력을 갖고있는지 

엊그제 안방에서 승리를 거머쥔 경기를 간략하게 볼까요? ㅎㅎ

 

https://youtu.be/mLT1UVNvSHo

제 바람은 일본이 자력이던 경우의 수던 본선에 진출해서,

본선에서 우리 한국이랑 뙇!! 만나서 진검승부를 펼쳐봤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전 세계가 보는 국제적인 경기에서 한국이 승리를 거두었으면 참 좋겠는 바람이 있네요 ㅎㅎ

 

 

 

이상!! 축구와타로를 너무나 사랑하는 남자!! 타로싸커 채타로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