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스포츠

[대한민국vs이란] 오늘저녁 20:00 상암월드컵 경기장!

by 채타로 2022. 3. 24.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타로와스포츠를 너무나 사랑하는 남자!!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오랜만에 축구종목으로 인사를 드립니다!

 

오늘저녁 카타르월드컵 최종예선9차전!!

포스팅이 마렵지 않을수가 없죠 데헷!! 

 

축구를 잘모르시는 분들이 계실수도 있으니

일단 이란과의 역대전적을 보겠습니다!

성인국대 기준으로 한국이 열세입쥬!

한국은 이란을 상대로 원정경기에서

이긴적이 단 한번도 없습니다 ㅠㅠ

 

하지만 오늘은 우리나라 홈에서 열리는 경기!!

승리를 기원해봐야쥬!! 우리 해외파 선수들도

대거 합류를 했구유!!

오늘밤 8시 잊지마시구요~ 특별히 마땅히 볼께없으시면

대한민국의 건승을 같이 지켜봐 주시길 희망해요!

오늘은 저도 최대한 일찍 퇴근해서 치킨각! ㅋ

관전 포인트1

벤투호가 과연 이란을 잡고 조1위로 올라설수 있을까?!!!

관전 포인트2

6만관중 매진임박이네요 ㄷㄷㄷ

6만명의 섹션문구는 "보고 싶었습니다" 입니다.

우리 국대의 투혼을 보고싶고 염원하는 

홈팬들의 응원이 얼마나 열기를 띄울지 궁금하네요!

관전 포인트3

※해외파들의 활약!!

손흥민 황의조 이재성 정우영 김민재 등 (황희찬은 부상여부로,,,)

※신.구 선수들의 조화 와 호흡!!


-특이점이온 응원방-

현재 응원방에서는 한국 51% 이란49% 를 유지하고

있네요???? 잉??? 이란을 응원하는 표가 상당히 많아요!!

 

왜 그럴까요??!! 

 

그것은 바로!! 한국이 패배하길 희망하는 이웃국가들입쥬 ㅋㅋ

(닛폰 + 중궈)

일본은 현재 사생결단해야될 처지에 놓여있기 때문에

본인들 경기에나 집중해야될 때인데,,,

일부 일본팬들이 한국경기에 분탕질을 하네요 ㅎㅎ

 

중궈는 뭐 이미 진작에 떨어져서 

괜히 배아프니 이란을 응원하는것 같구요~!!

 

뭐 사람 마음은 다 똑같으니 뭐라할순없죠!

저도 일본이랑 타국가가 붙으면 일본상대편을

응원하니까요 ㅎㅎ

 

중국이야 상대국가 응원안해도 알아서 져버리니

ㅎㅎㅎ 굳이 ㅋㅋ


자 어쨋든 한국은 이미 본선진출티켓이 

확정되어 있기때문에 승패에 크게 

염려될건 없어요!

 

다만 숙적 이란과의 질기고 질긴 인연을 

오늘은 꼭 승리로 좋은 결실을 맺었음 좋겠습니다!

아사이의 강자라는 자존심이 걸린

타이틀이기도 하니까요!!

 

그래야 이어지는 3/29일 UAE와의 경기도 

수월해 지겠죠?!! ㅋ

※UAE 와의 경기는 3/29일 원정에서 펼쳐저요!!

한국시간 밤 10시45분 경기 입니다!! 

이때도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대한민국 축구 국대의 선전과 승리를 기원하며

포스팅 마치도록 할께요!!

 

이상 타로싸커 채타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P.S/ 저의 타로카드 예측은 한국이 2:1로 승리한다!!

로 예측이 되어버렸네요 흐흐흐 제발 제 타로 예측이

맞아 떨어지기를 간절히 희망해 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