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손흥민 입국패션 옷,신발,안경,시계 가격

by 채타로 2022. 5. 26.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타로싸커 채타로입니다!

요즘 손흥민선수가 너무 핫 하다보니 

관련 포스팅이 늘어나는점 양해부탁 드려요!

 

오늘은 엊그제 손흥민이 입국했을당시 

입고있던 옷,신발,안경,시계 가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손흥민 공항패션 청바지

손흥민 공항패션 청바지 가격

5월24일 오후5시쯤 인천국제 공항을 통해

입국한 손흥민의 공항패션 바지는 

15만원대 형성되어 있는 켈빈클라인 청바지였네요 ㅎㅎ

버는 돈에 비해 다소 검소하게 차려입은 우리흥!


손흥민 공항패션 운동화

손흥민 공항패션 운동화 가격

30만원대 가격에 형성되어있는

오트리 브랜드 스니커즈

와우~ 현재 손흥민 시급이 6백만원 정도인 것에

비하면 완전 쌈마이 급인데요 ㅎㅎ 

(물론 저한테는 고가의 제품이쥬 ㅠㅠ)


손흥민 공항패션 안경

손흥민 공항패션 안경 가격

이날 손흥민이 입국했을당시 착용했던 안경은~

젠틀맨몬스터 제품으로 가격은 30만원대에 

형성되어 있네요~!! 

요즘 안경테가 비싼것에 비하면 

30만원대는 일반인들에게도 무난한 가격입니다.

 

아 물론 10만원대 밑 가격도 엄청 많지만, 

활동량이나 변색없이 오래사용하길 원하시는 

분들은 저처럼 10만원대 후반에서30만원대

초반 사이의 가격을 고르시는것 같네요.

 

넵 어쨋든 손흥민선수가 버는돈에 비하면 

진짜 껌값도 안되는 가격의 검소한 안경을

착용한것을 볼수 있었습니다.


손흥민 공항패션 티셔츠

손흥민 공항패션 티셔츠 가격 (개인 브랜드)

이날 이슈가된 패션이쥬 바로 입고있던 

셔츠인데요!

 

이 티셔츠는 손흥민선수의 개인브랜드가 

되겠습니다.

 

손흥민 선수의 SON을 역나열한 철자 NOS'

 

아직까지 정확한 가격은 정보가 없네요.

조만간 정식으로 브랜드 론칭을 하지 않을까 

조심스레 생각해봅니다.

론칭되고 시판되면 바로 구매각 ㅋ


손흥민 공항패션 시계

손흥민 공항패션 시계 가격 (청판 문페이즈)

손흥민선수가 착용하고 있던 시계는

파텍필립의 노틸러스 

청판 문페이즈 모델이 되것습니다~!!!

 

최소가격이 2억원이 되겠습니다 두둥~~~!!!!

 

손흥민 선수에게 2억이면 4.5일치 급여네요,,

(저는 2억벌려면 후,,,까먹지나 말자,,,ㅠㅠ)

 

손흥민 선수가 그래도 시계만큼은 고가의 제품을

착용했네요 ㅎㅎ

아" 손흥민 선수 입장에선 2억도 고가는 아니겠쥬?

 


이렇게 이번 손흥민선수의 이슈가 되고있는

입국 패션 옷 과 악세사리의 브랜드와 가격을

알아보았습니다.

 

이상 타로싸커 채타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