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슈

오나미 결혼♥ 혀경환 꽁트 난장판 ㅋㅋㅋ 대환장 결혼식 ㅋㅋ

by 채타로 2022. 9. 5.
반응형
728x170

개그우먼 오나미(38)와 전 축구선수 박민(36)이

동료들의 뜨거운 축하 속 백년가약을 맺었습니다.

오나미♥박민 결혼

오나미와 박민은 지난 4일 서울 강남구의

한 호텔에서 예식을 올렸다.

 

주례는 전 축구선수 김병지

사회는 동료개그맨 박성광,박영진

가방순이?? 가방순이는 14년 절친인

김민경이 맡았다고 한다.


신랑 입장~!!!! 

신랑 입장이라는 맨트에 갑자기 허경환이 

난입하여 꽁트깽판을 ㅋㅋㅋ

나미야~ 날 버리고 누구한테 가뉘~ ㅠㅠ

ㅋㅋㅋㅋ

ㅋㅋㅋㅋ

오나미 어머님께 무릎끓고 

왜 저말고 딴놈한테 줍니까아~ 꺼이꺼이~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나미야~ ㅋㅋㅋㅋ

나미의 결혼식을 울먹이며 지켜보는 허경환

ㅋㅋㅋ 너무 웃겨요 ㅋㅋㅋㅋ

이와중에 이쁜 김지민+_+

김지민의 샷으로 허경환 찌질함의 극치

완성 ㅋㅋㅋ

 

허경환이 꽁트를 한 이유는 과거 방송에서 

오나미와 우리결혼했어요 란 프로그램을 

같이 했기 때문이다 ㅋㅋㅋ

 

허경환 너무 웃김 ㅋㅋ

현재 미우새 출연중인데 대박 터드리시길!


◎오나미 결혼식 사진

결혼식중 우는 오나미
오나미 김영철
오나미 선배들과 동료
신부화장중인 오나미
오나미 조혜련 박지선

사진에는 안보이지만 동료 개그맨 및 친한 연예인들이

상당히 많이 왔다고 한다,

 

이와중에 조혜련은 축가로 

아나까나를 불러 흥을 돋구었다고 ㅎㅎㅎ


◎오나미 남편 박민 프로필

오나미 남편 박민

박민은 대한민국의 전 축구 선수이며 포지션은 센터백이었다

출생: 1986년 5월 6일 (36세), 서울특별시
: 184cm

오나미님 결혼 축하드리구요 

행복한 가정꾸리시길 바랍니다요~!

2022.08.18 - [연예 이슈] - 뚱뚱하면 어때?! 빅사이즈(플러스사이즈) 모델 아승연 (후방주의)

 

뚱뚱하면 어때?! 빅사이즈(플러스사이즈) 모델 아승연 (후방주의)

여성인데 뚱뚱하다굽쇼?!! 여성인데 덩치가 크다굽쇼!!! 건강하게 뚱뚱하다면 너무나 좋쥬!! 뚱뚱하면 어때!! 플러스 사이즈모델이 뜨고있는데~!! 빅사이즈 모델이 요즘 뜨고있는 추세인데요, 해

taro0808.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