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

오늘의 타로! (오늘의 컨디션!)

by 채타로 2022. 3. 8.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오늘 자주 뵙네요!!

 

오늘의 타로카드!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블로그 창설이래 하루에 글 세개나 

싸지르는 역사적인 날입니닷!!ㅋ

 

여러분들의 심정보단 제심정이 중요하니까

오늘의 타로는 해야겠어요, 그래야

제 마음이 편해질것 같아요 ㅋㅋ

(죄송합니다~!!)

 

오늘은 오후의 컨디션으로 시작을 하니 

선택형이 아닌 두장의 카드로 컨디션을

확인해 볼께요!!

 

이 두장의 카드는 저희들의 이웃님께서 

부여된 번호를 대표로 골라주셨고

그 번호에 해당되는 카드 두장을

제가 뽑아 보았습니다~!

 

 

자 어떤 카드가 나왔을까요~!!


바로 아래카드가 오늘 오후부터의 

여러분의 컨디션인 것입니다 여러분~~!!!

 

에이스 컵 / 메이저 마법사

좋다 조으다,,, 내컨디션이 었음 좋겠다 ㅎㅎ

 

공교롭게 골라주신 카드두장이 숫자1번이네요!

첫번째카드에는 숫자1이 아닌 에이스라 표기한것은

1보다 더 완전한1번이라는 얘기입쥬 

두번째카드 마법사 카드도1번 인데요,얘는 메이저급이에요!

메이저카드로 구성되어있는 카드는 일반카드보다 

미치는영향이 좀더 강력하다 예전에 말씀드린 바~!!

(길게 설명해봤자 안들으실꺼니까 ㅋㅋ그냥 대충짧게)

 

더 완전한1번과 강력한1번이 나와버렸기에 

춤을 안출수가 없네요 ㅎㅎ

오늘도 비트 주시나요? 듐칫 듀듐칫칫~♬

 

타로카드에서 1번은 창조 또는 시작의 메세지를 담고 있어요!!

오늘 오후부터는 무언가 시작할 가능성이 큰데요,

저 두카드가 붙어있다니 흥미롭습니다 ㅎㅎ

 

어떤 재미난것을 새롭게 시작하시려 하시는 컨디션인데요?!

 

썸 의 시작 / 투자의 시작 / 사랑의 시작 / 배움의 시작

 

새로운 음식점 에서의 재미를 느낄수도 있어요,

새로운 만남이 시작되고 연애의 재미를 느낄수도 있구요,

새로운 친구들과 재밋는 관계가 이루어질도 있어요,

새로운 학원이나 체육관 클럽에 가입해서 재미를 느낄수도

있는 그런 컨디션 입니다!

길거리에 처음보는 붕어빵이 재밋게 생겼을수도 있는,,ㅋ

(새로운것! 재밋게! 그런 컨디션!!)

 

여기서 중요한건 좋은기운의 새로움과 "재미있는" 요게 

킬포니 오늘 그렇게 되는지 한번 지켜봐들 보세요 ㅎㅎ

 

오늘은 우리 이웃 티친님께서 골라주신 번호를 뽑아서

해석을 해봤는데요 대박 금손이신가 봐요!!

좋은카드를 뽑게 골라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급마무리 해야징 ㅋ

 

이상!! 여러분의 심적 컨디션이나마 편하게

해드려고 무던히도 노력하는 타로싸커!!

채타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p.s / 이글의 태그글 까지 함께 봐주시는 센쓰!!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