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

3/19 오늘의 타로!! 오늘의 컨디션 확인!!!

by 채타로 2022. 3. 19.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오늘하루의 컨디션을 확인하는!!

 

오늘의 타로카드!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간밤 안녕하셧쎄여??!!

오늘은 쉬는날이쥬~!!

 

오늘은 아래 두개의 보기중 한개를 

선택하시어~ 오늘의 컨디션을 확인해보도록 하것슴돠!

여러분들이 항상 입고다니는 것이쥬?!!

오늘의 보기선택은 바지 입니다 바지바지!!

 

1번 청바지 // 2번 슬랙스

 

편안한 청바지냐~!! 편한안 슬랙스냐!!

저와비슷한 연배이신분들은 슬랙스바지를 

정장바지나 기지바지ㅋㅋㅋ 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기지바지 무엇?! ㅋㅋ

 

저는 청바지를 자주입는 타입!! 입쥬!!

 

자 선택들 하셨나요?? 

컨디션 카드 봐도 되겠어요?


1번 청바지를 선택한 여러분의 컨디션!

 

마법사

 

오늘 토요일 이라서 그런지 

마법사 카드가 나왔습니다~~!!

 

오늘하루는 자신감 넘치고 

재미있는 그런 하루의 컨디션이 될것같아요!!

만나는 친구 또는 연인!

혹은 가족!

만나는 이들과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는 컨디션이네요!

 

오늘은 술 노래 레포츠 등등 

모두모두 자신있게 플레이하는 

자신감 뿜뿜 넘치며 재미있는 

컨디션~!!

 

"야야 내가 저여자 꼬시는거 잘봐!!

저기...커피있으시면 시간이나 한잔?!"

 

"야 노래를 이따위로 부르면 안되지~

친구가 부르는 거미라도 될걸 그랬어 예약해봐

내가 한곡 뽑는다"

(친구가 부르는 거미는 무엇?!)

 

"야야~ 드라이버 스윙할때는 빨로우가 생명이야~"

"허리를 끝까지 돌리란 말여~!!"

넵!! 이렇게 자신감 뿜뿜 넘치며 주변인들과

재밋게 보내는 컨디션입니당 ㅋ

ㅋㅋㅋ


자 이어서 두번째 기지바지!! 

슬랙스를 고르신 여러분의 컨디션!!

 

기사 지팡이

와우~~ 오늘 쉬는날인데도 

뭘 그리 열정을 불태우실까요??

 

혹시??!!!!!!!

오늘 고백하심??!!! 오늘 막 

이성에게 들이댈 컨디션인데요??!!

 

오늘 열정적으로 들이대는 컨디션

입니다~!!! 와 짝짝짝!!!

 

근데 그열정을 어디다 들이대냐의

문제인데요~

 

1. 봄맞이 대청소!!

겨울옷 정리/밀린 집안청소!!

베란다 창틀까지 박박!!!

열정을 갖고 집안에다

들이댈수도 있어요!

(남편은 토낄수도 있으니 ㅎㅎ)

 

2.마음에 드는 이성에게 열정적으로

들이댈수도 있어요!!

제발 성공하지마세요! 데헷!

 

3.밀린업무를 왜 쉬는날 

눈에쌍불키고 빨리 해치우려고 

하는데요,,, ㅋㅋ

 

넵!! 오늘은 무언가를 열정적으로

진행하려하는 모습이 강한

컨디션 입니다!

 

오늘 만약 이성에게 들이댈생각이면

거침없이 들이대세요!

(들이대다 귀빵생이 맞아라,,제발,,ㅋ)

들이대면 확률이 높은 컨디션!!


오늘도 이렇게 채타로식  컨디션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오늘 쉬는날 우리 이웃님들 평화롭게

잘 쉬시옵소서~~!!

 

이상 타로씨커 채타로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빨리또자야징 ㅋㅋ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