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

[떡라면 vs 만두라면] 컨디션의 승자는?!

by 채타로 2022. 3. 26.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오늘하루의 컨디션을 확인하는!!

오늘의 타로카드!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간밤 안녕하셧쎄여??!!
오늘 쉬는날!! 아무것도 안하지만
너무 좋은날 쉬는날!!

오랜만에
권인하 강인원 김현식 이 부릅니다.

-비오는날 수채화-
▶ (play click)
뷧봥울~떠러지는~ 그거뤼에 숴서~♬
♩♪♬~♩♪♬~♩♪♬~♩♪♬~♩♪♬~

즈아!! 오늘의 제목처럼!!
선택해 주세요~~ 뚜잇뚜잇~!!


1번 떡라면!!!!!!!! // 2번 만두라면!!!!!!!!!!!

아 진짜 내가 올리면서도 너무나 먹고 싶다 둘다 ㅋㅋㅋ

둘중에 하나만 선택해 주세요!!!

막막 댓글에 " 저는 떡만두라면은 안되나요?! "

막막 이러실것 같은데!!! 그러지좀 마세요 제발 어휴,,

그래서 오늘은 번외로 떡만두라면 까지 데헷!! ㅋ


3번 떡만두 라면!!!!!

끝판왕 떡 만두 라면!!! 하앍 하앍!!


선택들 하셨쥬? 바로 컨디션 확인 들어갑니다!!


1번 떡라면 선택의 컨디션!

4번 동전


오늘 스크루지 컨디션 당첨!!

오늘 만남에서 커피값이나
밥값 안내려고 막막 그러는 컨디션이요!

"난 아이스아메~ 화장실좀 다녀올께~"

"자기먹을껄 돈은 누가 내라는걸까요"

"자 다먹었으니 나가자 아 배불러"
"잇?! 너 신발 사막화 신고옴???
신발끈은 왜 다 풀러놨어?
언제묶을라고,,,,,,"


ㅋㅋㅋㅋ돈 안낼려고 사막화끈 다풀어놓고
난리 났네요 ㅎㅎㅎ

오늘 금전적으로 손해안보는 컨디션 입니다.

다만 인간관계가 멀어질수 있으니
그점은 유의하시길 바래욧! ㅋ


이어서 2번 만두라면~~~컨디션 입니닷!

7번 지팡이


오우~ 오늘 찌끄래기들이 껄쩍대는게
사알짜악~ 피곤할수도 있는 컨디션!

친구들이 오늘 당신만 쿠사리줄수
있어요!
"야 너오늘 옷이 이게 뭐여? 아~ 절로가"
"아 너 오늘 헤어 무엇?! 집에 소키움? 핥음?!"


"이새기들이 ㅋㅋ 나를 킹받게 해? 디졋어"
ㅎㅎㅎ
혼자서 꼽주는 친구들 압살해버리네요 ㅎㅎ

오늘은 찌그래기들이 껄쩍껄쩍대는데~~
혼자서 여유롭게 압살해버리는 컨디션 입니닷!

오늘누가 도전하면 바로 받아서
이겨주세욧! ㅋ


3번 떡만두라면~~선택하신분
있을까요?? ㅎㅎ 컨디션 확인해 볼께요!

10번 지팡이


응? 오늘 주말인데 왜 힘들어요???

응? 오늘 휴일인데 일하는 사람이
있겠죠??


1.업무가 안끝났다! 아 피곤하다!! 아! 퇴근마려워!!
2.아!! 눈떠보니 밖이네!! 아 언제 집에가냐!!
3.엇!! 사자처럼 잣는데도 왜 피곤하지?! 아! 내허리!!
4.피곤하고 속도쓰린데 약속 취소할까!!

ㅋㅋ네 이런 컨디션 입니다!


네 여러분이 선택하셨습니다,,, 꼬시다 ㅋㅋㅋ

참고로 저도 떡만두라면 선택했습니다,,,
피곤하니까 약속 취소해야징~ ㅋㅋ


자 이렇게 오늘도 소소하고
어처구니없게 ㅋㅋ 오늘의 컨디션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그날의 하루 컨디션은 본인 스스로
맹그러 나가는것!!

이상 타로싸커 채타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빨리 더자야지,,,ㅋ


2022.03.25 - [타로] - 안다vs모른다 모르면 컨디션이 좋나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