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스포츠

[UAE vs 대한민국]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10차전!

by 채타로 2022. 3. 29.
반응형
728x170

안녕하십니까!! 타로와 축구를 오지게

사랑하는 남자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오늘 밤 10시45분 tvn 채널에서 독점

중계를 진행할 예정 입니다!

 

뭣을?!! 

-2022년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10차전 경기!

아랍에미리트vs대한민국의 경기를 뙇뙇!!

 

오늘 펼쳐지는 경기는 원정경기 이며,

UAE에 있는 알막툼 경기장에서 진행됩니다!

UAE알막툼 경기장

잔디 상태는 예상보다 좋을것으로 사료되는바!

오늘 잔디상태로 선수들이 피해를 보는일이

없었음 하는 바람 입니다!


오늘의 관전포인트1

벤투호 예선전 무패로 조1위를 지켜내느냐!!?

예선 무패도 대단하고 1위 굳히기도 대단하쥬?!

오늘경기까지 이기거나 비기면 10경기 무패!!!


오늘의 관전포인트2

벤투감독은 이란전때 처럼 베스트11을 가동할것이라 

포고 하였습니다 그러므로~!!

오늘도 스피드하고 티키타카하는 공격축구를 

예상해볼수 있을것 같네요!

벌써부터 머리속에 그려지니 심장이 막 나대기 시작 크흡!


오늘의 관전포인트3

아랍에미리트의 감독이 한국전에 대하여 

큰소리를 쳤어요! 

아마 자국선수들의 사기를 높혀놓기 위함이라

볼수 있죠,, 겁먹은 개가 이를 들어낸다는 말이

떠오릅니다,,, (아랍 감독 미안요 ㅎㅎ)

 

"한국?! 너희 우리경기 못봄?! 우리 꽤 터프하고 잘함!!"

"아마 우리경기를 봤으면 쫄았을듯" 이라고 개소리를 ㅋㅋ

 

오늘 아랍에미리트의 코치진과 선수들은 

아마 이를 악! 물고 달려 들겁니다! 

일단 홈경기이며 오늘 한국에게 패한다면 자력으로

본선행 티켓을 거머쥘수가 없어요 ㅎㅎ

 

예선전에서 3위까지에게만 본선티켓이 주어지기

때문에 오늘 UAE는 한국에게 진다면 

본선행을 장담할수 없는 그런 상황에 처해져요!

 

오늘 아랍은 최소한 비기기 작전으로,

수비위주로 경기를 풀어나가지 않을까

감히 예상해봅니다.


※ 개인적으로 우려되는 상황 ※

 

아랍의 간절함 때문에 경기가 꽤 거칠것으로

예상되는바 이런경기에서는 간혹 

공격수들의 부상이 따를수 있습니다.

 

한국의 공격 축을 이루는 

손흥민 / 황의조 / 황희찬 / 이재성 등

상대 수비수들의 집중타겟으로

부상우려가 있으니 제발 부상만큼은

안당하고 유종의 미를 거두었으면 

좋겠네요.


마지막으로 현재 응원방 현황!

한국에 중동권 사람들이 이렇게나 많을줄이야!

ㅎㅎㅎ 아니쥬~??!! ㅋ

 

대박이네요 진짜,,, ㅎㅎ 우리 이웃 국가들은 

한국을 정말 싫어하나 봅니다 ㅎㅎㅎ

응원률이 50% / 50% 네요 

 

할많하않,,,ㅋ


한국에게 오늘경기는 그리 크게 중요한경기는

아니에요 우리는 이미 확정 지었으니까요!

 

다만 얼마나 유종의 미를 거두며 

예선전을 마무리할수 있는지에 

초점 둬야 될것같습니다!

 

이렇게 오늘밤 10:45분 UAE 홈에서

펼쳐질 대한민국의 예선10차전 경기를

예고해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2022.03.25 - [스포츠] - "11년만에 이란 꺾은 한국"[대한민국vs이란]

 

P.S / 저의 타로 에측은요~~두구두구두구~ 2:1의 힘든 승리!!

힘든승리던 어쩌던 제발 승리를 ㅋㅋ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