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월드컵 최종예선 10차전 한국 충격패!

by 채타로 2022. 3. 30.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시무룩,,,

타로싸커 입니다,,,

 

오늘은 대한민국의 축구소식으로

먼저 인사를 드립니다.

 

어제 아랍에미리트 알막툼 경기장에서

펼쳐진 아랍 vs 대한민국 경기!

 

한국이 1 : 0으로 패배하여 예선무패의

기록과 조1위가 날라갔습니다.

 

대한민국의 축구팬으로써 상당히 

아쉬운 부분이네요.

 

조2위로 본선진출은 확정 되었으며

본선 조추첨 포트3에 배정되었습니다.


1.월드컵 본선진출은 확정지었지만

뭔가 많이 아쉬운,,,,

어제 아랍전의 패배로 많은 기록이 

날라갔어요,, 예선전 무패의 기록,,ㅠㅠ

조1위 반납,, 


2.패배의 변명을 하지 않는 벤투감독!

어제의 경기는 패배가 당연했다며 

선수들의 아쉬운 경기력을 꼬집었습니다.

이타적인 플레이와 기회창출 자체가 없었던 경기.


3.믿었던 수비 라인의 무너짐

우리 국대 축구팀은 공격력보다는 

수비력에 많은 시간과 투자를 했어요.

여지껏 다른경기에서는 좋은모습들을 보여주며

성공적인 수비라인을 구축했다고 좋은평가를

받아왔었는데요.

어제 아랍과의 경기에서는 개망크리를 작렬했죠,,

김영권/정우영/김진수/김태환/김민재 등이

어제 수비에서 많은 불안정한 모습이 비추어졌네요.

(클럽팀 에서의 피로와 이동거리의 피로 많이 쌓였겠쥬)


4.공격기회를 살리지 못한 벤투감독의 분노

해외파가 무려4명 이름만들어도 

각 해당클럽에서 상타를 치고있는 선수들이죠.

손흥민/황의조/황희찬/이재성

하지만 어제 경기에서는 크게 별다른 활약을

보이지 못했으며 이타적인 플레이도 나오지 않았어요

벤투감독의 분노가 여기까지 느껴지네요.


5.대한민국의 스트라이커 0골!

현재 대한민국의 스트라이커는 명실상부 

황의조 선수 입니다.

예선경기에서 아직까지 골이 없었기에

어제 경기에서만큼은 스트라이커 황의조 선수의

골을 기대하는 팬들이 많았을 건데요.

어제도 침묵하며 예선경기를 마쳤습니다..

 

왜 국대만 오면 작아지는거니 의조야~~ ㅠㅠ


6.손흥민의 침묵!

뭐처럼 오랜만에 국대경기에서 별다른

활약을 못한 손흥민 선수입니다ㅠㅠ

 

잘할때도 있고 못할때도 있쥬,,,

 

손흥민선수는 어제 수비나 중앙에서 많은 활동량을

펼쳤으나 별소득을 보지못한 경기력이 었습니다.

본선에서는 쾅쾅!! 터뜨려주길 바래요!

 


7.개인적인 생각.

 

어제 제가 예상했던 것처럼 아랍에미리트는 

비기기 싸움으로 나왔는데요.

 

한국의 수비구멍을 한순간에 파고들어

가습골을 만들어내어 아랍의 승리를

가져갔습니다.

 

본선에선 아랍보다 기동력이 뛰어난

팀들이 나올것인데 짚고 넘어가야할

문제가 아닌가 싶네요.

 

또한 한국은 4백 두줄라인으로 

수비진형을 꾸린 아랍의 방어막을

뚫지를 못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어제 아랍의 수비라인은

최강이지 않았나 싶지만,

 

본선에서는 더 강한 수비라인과 

더 강한 공격축구의 팀들을 만날것입니다.

이번경기를 교훈삼아 심기일전 해야 되지

않나 싶은 생각을 해봅니다.

목표인 16강은 달성해야죠 ㅎㅎ

 

이상 타로싸커 채타로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