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손흥민 선수 리그11호골 작렬!

by 채타로 2022. 3. 8.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타로와 축구를 너무나 

사랑하는 남자!!

 

타로싸커 채타로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축구 손흥민 소식으로 먼저 인사드립니다^^

 

새벽에 펼쳐진 토트넘vs에버튼 경기에서

손흥민선수가 11호골을 작렬하였습니다!!

(와~ 짝짝짝!!!)

 

11호골과 단짝케인에게 공간창출을 도와줬음에도 

이상하게 요즘 현지평점은 좋지가 못합니다.

 

손흥민에게는 평점7점에서 7.9점 사이 부여가 되었고

멀티골을 작렬한 케인에게는 10점만점에 10점을 줫네요 ㅎㅎ

 

또한 손흥민의 골을 상대팀 키퍼의 실수로 평가절하 하였습니다

(으 부들부들,,,,딥빡,,,)

영국이 섬나라 라서 그런지 지네자국민은 항상띄워주고

하는 그런게 있긴한데 요즘 유독 손흥민선수한테

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썩을,,, ㅠㅠ

 

손흥민의 리그 11호골 모습 영상으로

짧게 담아봤습니다!

https://youtu.be/nMbB1hf2X1I

축구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너무나 기쁜소식임에는 틀림없습니다~!! 

 

다만 현지에서의 평가가 너무 박하다는 생각이 

머리속을 떠나지 않네요 ㅎㅎ

 

손흥민 선수의 리그11호골 소식을 전해드리면서

 

다시 오늘의 타로!! 컨디션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s / 방문해주신 이웃님들 저의 이웃님들 조만간

잊지않고 순회방문공연 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