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11년만에 이란 꺾은 한국"[대한민국vs이란]

by 채타로 2022. 3. 25.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축구를 오지게 사랑하는 남자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오늘은 어제있었던 축구소식으로

먼저 인사드립니다!!

 

어제 다들 축구경기 보셨나요?

 

축구팬으로써 어제는 정말 감격적인

날이 아닐수가 없었습니다!!!

무려 11년만에 이란을 이겼습니다!!!!!!!!!!!

와하하하하 와하하하하~!!

 

원정에서 한번도 못이기고 홈에서도

지고 비기고를 반복하다

드디어 어제 2022년3월24일

이란을 2:0 으로 깔끔하게 발라버렸습니다!


 

어제 경기 킬포1

6만4천관중의 응원!

※태극기 카드섹션 응원

어제6만4천명의 관중은 미리 육성녹음된 응원가와

음악을 준비하여 상대팀 이란을 압살! ㅎㅎ


어제 경기 킬포2

벤투의 축구절학 뚝심으로 일구어낸 승리!

끊임없는 물음표??였던 벤투감독의 축구철학이 

어제는 느낌표!로!! 팬들의 뇌리에 박힐수 있었네요!


어제 경기 킬포3

황인범의 부재에도 문제없다는걸 보여준 

중앙 과 측면!!

중앙과 측면에서 날라다닌 황희찬과 이재성!!

희찬이는 부상으로 출전할까? 했는데 선발로 풀타임을 뙇!!

어제 둘이 진짜 날라다녔쥬?! ㅎㅎ


어제 경기 킬포4

주장의 품격! 손흥민!

승리를 이끈후 인텨뷰에서도 겸손했으며

경기내내 팀을 진두지휘했던 우리 월드스타 흥!!

"더큰 점수차로 이겼어야 했는데 내가 부족했다 

국민들께 더 좋은모습을 보여드리지 못해 죄송하다"

크흡~ 역시 쏘니♥


어제 경기 이슈1

손흥민의 선제골!

ㅎㅎ 무회전 슛이 걸리면서 레이저같은 슛이

작렬했죠! 이란의 키퍼가 알깟다고 하는데 저건 

알깔수밖에 없는 골이었어요!

해외 외신들도 극찬을 하는 상황이네요!! 자랑스럽습니다!


어제 경기 이슈2

수비수 김영권의 결승골!!

수비수치고는 A매치경기에서 많은골을 넣은 선수 입쥬!!

역시나 어제도 결정적인 순간에 한건 해주었네요!!

역시 짬은 그냥 나오는게 아닌거죠?! ㅎㅎ

(수비수가 A매치에서 무려5골이나!!!!)


어제 경기 이슈3

지구폭행 손흥민!!

좋은 플레이를 펼쳤던 우리 흥선수!

찬스를 아깝게 놓치고 지구를 폭행하네요 ㅋㅋㅋ

지구 폭행하는 손흥민!!

커엽~ ㅋ


어제 경기 이슈4

김민재 선수의 후반교체!

터키리그에서 항상 풀타임을 소화하던 우리 김민재

선수가 어제는 후반막바지쯤 다리에 경련이 일어나

교체를 하였습니다.

현재 터키현지팬들은 우리의 막강한 전력이 부상을

당한게 아니냐며 걱정스런 소리를 내고 있네요!!

역시 우리의 김민재 선수!! 자랑스럽습니다!!


마지막 이슈!

대한민국을 응원하는 우리국민들과

국대팀의 교감!! 

경기종료후 국민들에게 응원의 감사를 전달하는 

우리 국가대표팀!!

환호하는 우리 축구팬 여러분들!! 

아 저는 개인적으로 이장면이 너무 감동스럽네요 ㅎㅎ


이렇게 어제 있었던 2022년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9차전!!

[대한민국VS이란] 의 경기를 짚어봤습니다!

 

앞으로 있을 3월29일 최종예선 10차전!!

UAE VS 대한민국 의 경기도 많은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이상 타로싸커 채타로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2022.03.24 - [타로+스포츠] - [대한민국vs이란] 오늘저녁 20:00 상암월드컵 경기장!

 

 

 

P.S / 어제 저의 타로예측은 빗나갔네요 크흡

2 : 1 승리 예상했는데 2 : 0으로 발라버림 ㅋㅋ

그래도 이겨서 기분이 상당히 좋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