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활동+잡동사니

Dable(데이블) 승인 통과 후기

by 채타로 2022. 7. 4.
반응형
728x170
300x250

안녕하세요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저번주에 데이블연동 신청 포스팅글을

올렸었는데요 ㅎㅎ

2022.06.30 - [개인활동+잡동사니] - Dable 데이블광고 연동 신청

 

Dable 데이블광고 연동 신청

안녕하세요 타로싸커 채타로입니다. 저는 아직까지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티스토리 수익 구조에서 잘 모르는 사람입니다. 그냥 애드핏연동 + 카카오뷰 + 구글애드센스를 통해 소소한

taro0808.tistory.com

 

승인통과 메일이 7월1일 저녁에 왔더라구요

그것도 모르고 메일을 지금 확인해서 

막 지금 뜨끈뜨끈하게 데이블연동을 

끝냈습니다 ㅎㅎ


◎데이블에서 승인 통과시 오는 메일

데이블에서 승인통과시 계정등록하라는 메일 옴

◎데이블에서 보낸 메일의 내용

연동시 따라야 할 데이블 요청사항


◎티스토리 메인 수익 페이지에서 데이블 연동!

데이블 연동완료
데이블 연동완료1

구글 에드센스 연동하듯이 

데이블도 비슷한 방식으로 따라서 

연동시키면 바로 되는것 같습니다.

 

다만 수익을 받을 통장사본을 

이미지 파일로 첨부해야 하는 증빙항목이

있습니다.

 

조회용 계좌는 안된다고 하니 이점 참조

바라겠습니다요.

 

데이블광고 수익료가 좋다고 하는데 

과연 어떨지 스리살짝 기대가 되네요ㅎㅎ

 

 

다음에는 데이블 수익이 파악이 되면 

수익구조에 대해 정보전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데이블 광고 연동까지 하기에 

우리 이웃님들의 도움이 없었다면 

엄두도 못냈을텐데 이웃님들의 도움으로

끝판대장 데이블까지 연동이 되었습니다.

 

제 이웃님들과 구독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들

되옵소서~!!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