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

오늘의 타로운세[오늘의 컨디션]

by 채타로 2022. 2. 7.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명절 연휴도 끝나고 주말도 후딱 지나가고!

벌써 월요일 아침이 되어버려 몸도 마음도 살짝

고단하긴 해도~!

우리의 할일은 해야쥬??!! 

 

자 오늘도 생업에 충실한 하루가 되길 바라면서~

 

여러분의 하루 컨디션을 재밋게 가볍게 확인시켜드리는

오늘의 타로카드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항상 그렇듯 아래 두개의 보기중 한개를 선택하셔서

오늘 컨디션을 가볍게 확인해 보셔요!

오늘의 보기는 인물이 아닌 사물?건물? ㅎㅎ

 

호감또는 감!! 느낌적인 느낌으로 선택하셔도 갠츈해요!!

자 보기 갑니다~!!

 

1번 LG 

 

2번 삼성

국내 기둥같은 기업들이쥬?? ㅎㅎ 오늘은 월요일이고

또 무거운 몸을 이끌고 출근들을 하셔야 되니~ 우리들의 

일터를 연상시키는 기업으로 보기를 올려보았어요!

 

자 선택들 하셨나요??

 

선택들 하셨으면 스피디하게 바로~~!! 1번LG를 선택한

컨디션부터 확인할께요~!!

 

나와라 컨디션 카드여!!

촤르르륵~!!!

 

10번 검 / 8번 지팡이 / 메이저 저지먼트

와우~ 카드 그림만 보면 되게 뭔가 큰일날것만 같고 그런데 

너무나 일상적인 카드가 나와버렸네요 ㅎㅎ

1) 빨리 일어나요 하루가 시작되었어요 어제까지의 나태함은

이제 끝났단 말이에요! 남들과 하루를 똑같이 시작하지 않으면

오늘하루는 힘들어지는 하루에요

 

2) 늑장을 부렸나요?? ㅎㅎ그래도 스피디하고 빠르게 뒤쳐진걸

처리하시네요~!! 남들보다 늦었지만 열정적이고 빠르게

일처리를 하십니다!!

 

3) 어므나??!! 일처리를 어떡해 하셨길래 기쁨의 소식이!!!

마지막 카드만 보면 급여인상이나 진급의 소식이 들려올수도 

있음을 보여주는데요?? ㅎㅎ

 

TIP : 기본실력이 있기에 부지런만 하면 모두에게 인정받을 사람!

 

 


이어서 2번 삼성을 선택한 여러분의 컨디션을 보도록 하것슴돠!!

 

나와라 컨디션 카드여!!

촤르르륵~!!!

 

메이저 고위여사제 / 3번 컵 / 기사 팬타클

1) 깐깐한업무나 깐깐한 상사와의 약간의 불편함으로 시작하는 

컨디션 입니다 ㅠㅠ(화이팅!!)

 

2) 오~ 잘넘겼어요 ㅋㅋ 짬밥인가요?? 잘넘기고 동료들과 활기찬

오후의 컨디션을 보내는데요? 뭔가 상당히 기분좋은 일이 생긴게

분명합니다!!

 

3) 얼라?? 근데 분명 좋은일인데 그 좋은 소식을 누구에게 알릴까? 말까?

고민을 많이 하시네요?? 

 

이세장의 카드는 좀 디테일하게 설명드릴께요!!

회사에서 무언가 검토받을 대상에 놓여져 있고 동료들과 축배를 

들며 좋아하는 것을보니 통과또는성공 했음을 알려 줘요!

근데 이 좋은소식을 누군가에게 알릴까 말까 고민하는 모습이 

마지막 카드에 나오네요!

마지막 카드가 답보상태인것으로 봐서 통과또는성공이 확실하진

않은것 같아요 하지만 걱정마세요 9부능선은 넘은것 같으니!!

 

 

오늘은 월요일이다 보니 회사,업무 와 관련되게 

해석을 해버렸습니다.

 

해석은 회사.업무에 관련지어 했지만 본인에 처해진 상황에

포괄적으로 대입해 주셔도 됩니다~!!

 

다만!! 아시쥬?? 타로는 그냥 소소하게 가볍게 재미로만 

봐주셔요!!

 

즈아 오늘도 이렇게 타로로 여러분들의 컨디션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활기찬 월요일 보내시구욧!! 

오늘의 타로카드 타로싸커 채타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P.S / 주말동안 못찾아 뵈었던 이웃들 오늘 짬짬히 돌도록 할께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