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

오늘의 타로운세[오늘의 컨디션 확인]

by 채타로 2022. 2. 9.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오늘하루의 컨디션을 확인하는!!

 

오늘의 타로카드!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간밤 안녕하셧쎄여??!!

 

즈아 오늘도 어김없이 아래 두개의 보기중 한개를 

선택하시어~ 오늘의 컨디션을 확인해보도록 하것슴돠!

 

 

1번 사이다

 

2번 콜라

 

같은 탄산음료이지만 그래도 더욱 

선호하는 탄산이 있겠쥬?? ㅎㅎ

 

 

선택들 하셨나요???

 


자 그럼 1번 사이다를 선택하신 여러분의 

컨디션부터 확인해보도록 할께요!!

 

나와라 컨디션 카드여~!!

촤르르륵~!!

 

메이저 운명의 수레바퀴 / 메이저 은둔자 / 메이저 스타(별)

 

이야~ 강력한 메이저 카드 세장이 나왔는데!!!!

오늘은 뭐 별 특별한게 없네요!!

너무 강력하게 특별한게 없어요!! 

(메이저카드 3장이 연달아 나오긴 쉽지 않아요)

어제와 별 다를바 없는 오늘이 이어지는 컨디션이십니다.

오늘은 거의 집에선 외출고 없고 , 회사에서도 

외근할일도 별로 없을것 같아요~!! 개꿀인가요? ㅎㅎ

오늘 정말 강력하게 뭐 특별한거 없이 늘그렇듯

하루가 가네요~ 마지막 스타.별카드가 나온거 봐서는

저녁에 약간 소소하게 치맥?정도의 음주를 즐기시네요!

치맥을 즐기시며 드라마나 스포츠를 시청하시며

하루를 마무리 하시는 그런 컨디션!!!

 

TIP : 살다보니 아무일없이 지나가는 평범한 하루가 

제일 좋더군요! 화이팅!!

 


자 그럼 이번엔 2번콜라를 선택하신 여러분의

컨디션을 알아 보겠습니다!!

 

나와라 콜라의 컨디션 카드여~!!

촤르르륵~!!

 

5번 팬타클 / 6번 검 / 메이저 월드(세계)

 

크헙~ 아침부터 험난한 컨디션이 예상됩니다

오늘 오전에는 운전시 사소한 접촉사고 나 주변인들과의

시시비비가 붙을수도 있으니 오늘은 주의깊게 신중하게

행동하셔야 될 필요가 있겠네요!!(당부당부)

 

그래도 험난한 상황이 예상되는 가운데

옆에서 도움을주거나 지켜주실분이 계셔요!!

험난속에서 안정을 찾아주네요!!

(도움주시는 분은 아마 흑기사!!??)

 

믿고 의지했더니 약간의 안좋았던 일들이 

말끔하게 해결되는 컨디션이네요!!

(우와 그분 저도좀 소개좀 굽신굽신)

 

TIP : 시작되는 하루 약간의 시시비비가 발생될수도 있으나

주변인의 도움으로 완만하게 해결될 컨디션이니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즈아~!! 오늘도 이렇게 간략하게 하루의 

컨디션을 알아보았습니다.

 

재밋게 보셨나요?? ㅎㅎ (항상 저만 재밌쥬!? ㅋ)

 

너무 연연해 하지 마시고 재미로만 확인해주시는 센스!!

 

자 여기까지 오늘의 타로카드! 타로운세!!

 

타로싸커 채타로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