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이슈

민주당 , 윤석열 대통령 검찰 고발!! 이재명수사에 맞불작전! 이재명vs윤석열

by 채타로 2022. 9. 5.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타로싸커 채타로입니다.

 

현재  정치권에는 재밋는 상황들이

펼쳐지고 있습니다.

 

내용을 정리해 보면

1.검찰이 이재명 당 대표에게 오는 6일

오전 10시까지 서울중앙지검에 출석하라고 요구.

물론 이재명대표는 검찰의 출석 요구에 불출석하는

쪽으로 가닥을 잡겠지만 ㅎㅎ일단 출석요구 당함.

 

※이재명 검찰에서 소환하는 이유

‘백현동 특혜 의혹’ 등과 관련한 허위 사실 공표 혐의

(공직선거법 위반)와 관련해 지난 2일 검찰로부터

소환 통보를 받음.

2.이에 킹받은 민주당은 5일 윤석열 대통령을

공직선거법상 허위사실공표 혐의로 검찰에 고발하기로 했다.

 

※민주당에서 윤대통령을 고발하는 사유

윤 대통령이 후보자 시절 김건희 여사의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에 대해 외국 증권회사 출신

이모씨에게 모든 거래를 일임했고 4개월간 손실만 보다가

(2010년) 5월 20일 절연 후 끝냈다고 주장했다"며

"그런데 지금 공범의 재판과정에서 나온 김 여사 육성 녹음을

통해 김 여사가 주가조작 첫날 주식을 직접 사라고 지시했고

중간에 증권회사로부터 보고받았다는 정황이 드러났다"고 주장


민주당 vs 현정권 

 

지금이 비로소야 여.야의 1차전이 시작 되는것

같은데 과연 이 싸움의 승자는요?!! ㅎㅎ

과연 승자가 있기나 할까요? 

국민들만 중간에서 피보는거 아닐런지? ㅎㅎ 

 

한동훈 법무부장관 vs이재명 당대표vs윤 대통령

어찌보면 2:1의 싸움처럼 보이지만 김건희 여사의 존재가

현재 윤통에게 많이 불리하다보니 2:2의 공평한 싸움이

될것같습니다 ㅋ

 

여기서 중요한건 윤통의 공직선거법위반 공소시효는

9일이면 만기입니당.

 

대통령 임기가 끝나면 공소시효는 다시 원복이므로

수사진행을 다시할수 있으며 검찰에 넘길수 있네요,

 

"임기끝난후에도 널 괴롭혀주겠어" 라는 민주당의 

메세지로 볼수 있겠네요 ㅎㅎ

 

과연 민주당과 현정권의 싸움의 승자는 

누가 될런지요? 

1차전 이제 시작인데 흥미돋네요 ㅎㅎ

 

이상 윤대통령을 고발한 민주당 소식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2022.09.01 - [정치 이슈] - 민주당 이탄희 의원 , 국힘당 터는 이탄희 한덕수총리 편

 

민주당 이탄희 의원 , 국힘당 터는 이탄희 한덕수총리 편

안녕하세요 타로싸커 채타로입니다. 오늘은 정치권 인물소식입니다. 오늘의 정치권 인물 주인공은 더불어 민주당 이탄희 의원이 되겠습니다. 제가 요즘 이탄희 의원을 눈여겨보고 있는데요 일

taro0808.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