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챔피언스 리그!! 손흥민 퇴장유도! 김민재 최고평점!! 토트넘vs마르세유 , 나폴리vs리버풀

by 채타로 2022. 9. 8.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오늘 새벽4시 토트넘vs마르세유

나폴리vs리버풀의 챔피언스 경기가

펼쳐졌었습니다~~~ 짝짝짝!!!

 

토트넘의 손흥민은 오늘도 골은 터지지 

않았네요 씁쓸~ 하지만 그래도 

좋은 활약으로 팀이 승리하는데 기폭제

역할을 해주었습니다.

 

개인적인 소견으로는 손흥민선수의 플레이로

토트넘이 승리를 가져갈수 있지않았나 

생각하지만 축구통계 전문가들은 저와 생각이

다른지 팀내 최저평점이 5점대의 평점을 

주었네요,,,ㅠㅠ 


◎ 토트넘vs마르세유

 

전반내내 토트넘은 마르세유에게

탈탈 털렸습니다.

마르세유는 작정을 하고 나왔는지 전방 압박

빠른공격 과 빠른 수비전환 , 최전방 압박수비로

토트넘의 길목을 차단하였습니다.

 

하지만 전반종료후 후반에 돌입하면서 

손흥민이 팀이 승리하는데 기폭제 역할을 

해줍니다 정확히 후반 4분 역사가 이루어짐.

 

※손흥민의 스피드를 따라잡지 못한 

마르세유 수비수 음벰바의 파울.

토트넘vs마르세유

중앙에서 케인에게 패스를 내준후 

케인이 흥민이에게 리턴패스를 찔러주는 

상황.

손흥민의 음벰바 퇴장유도 플레이

손흥민 앞에 있는 선수는 상대팀 수비수

음벰바.. 바밤바도아니고 음벰바..

손흥민의 스피드를 따라잡을수 없었던 

최종수비수 음벰바는 골키퍼와 1:1 상황을

주지 않기 위해 무리하게 백태클을 시도합니다.

손흥민의 음벰바 퇴장유도 플레이1
손흥민의 음벰바 퇴장유도 플레이2
손흥민의 음벰바 퇴장유도 플레이3
손흥민의 음벰바 퇴장유도 플레이4

손흥민이 파울당한후 양팀선수들의 감정은

격해지는데~~~ 

근접샷으로 파울여부를 확인해 보것슴돠 ㅋ

손흥민의 음벰바 퇴장유도 플레이5
손흥민의 음벰바 퇴장유도 플레이6

명백한 백태클 파울임은 틀림없는데,,,

주심의 카드 색깔이 뭔지 궁금해 지는 상황!


◎히샬리송과 에메르송로얄

 

※히샬리송과 에멜송로얄의 긔여운 어필ㅋ

주심에게 이 브라질리언들의 어필이 눈에

뛰었는데요 어떤 상황인지 같이 보시쥬ㅋ

심판에게 레드카드 어필하는 히샬리송
심판에게 레드카드 어필하는 히샬리송1

강력하게 어필하는 히샬리송 ㅋㅋㅋ

이건 레드에요 심판횽님!! 백태클이잖유!!!

 

이 브라질리언인 히샬리송은 오늘처음 

꿈에무대 별들이 전쟁하는 챔스리그무대를 

생애 처음밟아본 선수이다 ㅋㅋ

 

히샬리송이 어필하는 와중 카드를 꺼내다

카드를 떨어뜨린 심판!!!!


◎심판이 실수로 떨어뜨린 카드색을 확인하고

냅다 줏어주는 에메르송 로얄ㅋㅋ

레드카드를 받는 음벰바
음벰바의 레드카드를 줏어주는 에멜송로얄
음벰바의 레드카드를 줏어주는 에멜송로얄1
음벰바에게 레드카드를 먹이는 심판
대동단결 브라질리언

나는 여기서 브라질리언들이 

대동단결을 잘한다는것을 새삼 깨닳게 되었다 ㅋㅋ

카드를 확인후 승리를 직감하는 콘테감독 ㅋㅋ


◎ 손흥민 토트넘의 2-0 승리

축지법을 쓰는 쏘니
마르세유전 한껀해준 소니
토트넘vs마르세유 경기결과

자 이렇게 레드카드로 상대수비수 음벰바가

퇴장을 당했기 때문에~~

전반에 밀렸던 토트넘이 숫적 우세를 얻고 

브라질리언 히샬리송의 헤더2골로 

승리를 챙길수 있었다 ㅎㅎㅎ

 

3년만에 챔스무대를 밟은 토트넘과 손흥민

그리고 생애처음으로 챔스에서 경기를 뛴

히샬리송의 챔스데뷔 와 데뷔골!!

 

모두모두 축하 드립니다욧!


◎나폴리vs리버풀

챔피언스 리그의 강자 리버풀이 졌다!!!!!!

 

나폴리와 리버풀의 관전포인트는

새로운 괴물수비수 나폴리의 김민재

활약과 현존괴물수비수 리버풀의 반다이크의

수비 맞대결!!

김민재vs반다이크

 

그리고 저번시즌 손흥민과 공동득점왕이었던

살라의 부활!! 

이었지만,,, 챔스강자 리버풀의 그지같은 경기력으로

나폴리에게 대패를 하고야 말았다...털썩,,,

 

경기결과는 나폴리의 4-1대승

나폴리vs리버풀

리버풀의 경기력은 너무나 그지같아서 

언급하고 싶지도 않다.

오죽하면 경기가 끝난후 리버풀의 감독인 

클롭까지 경질설이 나오고 있다.

클롭이 경질설에 올랐다는것은 진짜 팀이 

엉망이라는 얘기.


◎챔스무대를 처음 밟은 괴물수비수 김민재

김민재는 나폴리에 이적후 쭈욱 선발로 

기용되었으며 매경기마다 팬들의 환호와

감독의 믿음에 보답이상의 활약을 선보이고

있다.

 

그리고 이날 김민재도 별들의 전쟁인 챔피언스

리그무대를 처음 밟았다.

 

김민재의 챔스데뷔전,,, 혹여나 쫄아서 

실수는 하지 않을까 걱정하였지만 

기우에 불과!!

 

너무나 좋은활약으로 팀의 승리에 기여했으며

양팀 수비수들 통틀어 최고의 평점을 받았다.

김민재 챔스 데뷔전

수비 클리어링 무려 18회!! ㄷㄷㄷ 

 

드디어 한반도다이크란 별명에서 오롯이 김민재란

본인의 이름,명성을 떨치는 우리 김민재 선수!!!!!

김민재의 활약으로 팀승리
나폴리의 승리,허탈해하는 살라

 

김민재 선수의 몸값이 천정부지로 치솟는

상황이 펼쳐질것 같네요 ㅎㅎ

 

유럽최고의 수비수 리버풀의 반다이크를

뛰어넘는 날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어쨋든 리버풀의 반다이크와  단순히 이번경기만

비교해보았을시 김민재의 압승이네요 ㅎㅎ

 

토트넘의 승리

나폴리의 승리

손흥민의 활약

김민재의 활약

 

축하드립니다 짝짝짝~!!!

 

이상 챔스리그와 해외파 소식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2022.09.05 - [스포츠] - 한주간 해외파 축구소식! 손흥민,황희찬,이강인,김민재,황의조,정우영

 

한주간 해외파 축구소식! 손흥민,황희찬,이강인,김민재,황의조,정우영

안녕하세요 타로싸커 채타로입니다. 오늘은 지난 한주간 있었던 해외파들의 축구 소식입니다. 어떤 활약들이 있었는지 알아 보겠습니다. ◎토트넘 손흥민 토트넘vs풀럼 한국시간 9월3일 오후11

taro0808.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