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활동+잡동사니

카카오뷰 수익정산 신청안내 메일[카뷰친구 100명 만들기]

by 채타로 2022. 4. 1.
반응형
728x170

카뷰 개설하고 거의 2달만에 

카뷰친구수 100명 만들었슴돠!

 

저는 자연스럽게 구독자수를 늘리려 했으나!

자연스럽게 늘리다 보니53명에서 더이상 

늘어니지가 않더라구요,,ㅠㅠ

 

주변이웃님들께서 씨앗이방에가면 

아니 품앗이방에 가면 하루정도면

카뷰친구 백명 만든다고 얘기들 

하시길래!

 

오픈채팅방검색에 카뷰를 검색하니

관련방들이 엄청많더군요 ㅎㅎㅎ


-첫째날-

선추맞추 하면서 막 글들이 올라오는데

첫날은 이게므지●_●?!

계속 선추맞추!! 올라오고!!

저는 막 추가하고!!

제꺼 해달라고하면 막 쌩까고 어휴!

막 나만손해본거 같고ㅋㅋ

 

첫날은 짜증나서 그냥 10명정도 맞추하고

나왔습니다 ㅎㅎㅎ

 

-둘째날-

이틀째 날이되니 이제는 시야가트이고

눈에 막들어오면서 선추맞추

시스템이 아~이런거구나 느낌이 뙇!!

선추맞추충놈 선추했는데 그놈 맞추안오면

집요하게~~

"@초롱초롱님 맞추오셔야죠!"

"야이 초롱초롱 새객기야!!"

도 외치고 ㅋㅋㅋ

 

그렇게 또 한20명정도 채우고 ㅋㅋㅋ

 

-셋째날-

이제는 선추맞추 재야의 고수로 등극!!

셋째날은 스스로 내가 알아서 

"선추맞추 숫자불러주세요"

복사글을 뙇!뙇!뙇! 

이제는 되려 반대로!!

"타로님 저 선추했는데 맞추안오셨어요"

"ㅇㅇ님 숫자 말씀하셨나요?" ㅋㅋㅋ

 

네 이렇게 100명을 채워버리고

나와버렸습니다!

 

다시는 선추맞추볼일 없었음 좋겠네요

ㅋㅋㅋ


카카오뷰 수익정산 신청 메세지

100명채우고 한 이들 되었나요??

카뷰에서 알림이왔어요!

메일도 들어와 있더군요!

카카오뷰 창작센터 수익정산 신청 안내 메일

넵!! 그래서 바로 신청했습니다!!

계좌번호도 집어넣고 본인인증도 하고!

 

이젠 저도 다음달부터 돈받을수 있는건가요

선배님들?!!! 

ㅋㅋ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