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삼성라이온즈!! 삼성vs두산 3연전!

by 채타로 2022. 4. 4.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저는 야구도 좋아합니다 데헷!ㅋ

 

야구 포스팅도 해야되나 말아야되나,

고민 고민하다 그냥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어차피 이웃님들 다 각기 좋아하고

자신있는 분야 포스팅 하시잖아요?ㅎㅎ

 

그래서 고민하다  프로야구 

시즌이 개막하였기에 저도 좋아하는

프로야구 관련포스팅을 오늘부터

올리기로 결정하였습니다!

 

※ 저는 참고로 삼성라이온즈 팬임을 

알려드립니다, 그래서 삼성라이온즈

위주의 포스팅이 될꺼라 미리 말씀드립니다.

삼성라이온즈 팬임을 증명 (여러분들의 눈을 위해 하관은 짤랐습니다)

↑↑재작년 인천문학 경기장으로 기억 되네요 ㅎㅎ

그때도 개발렸쥬 ㅠㅠ 


 

자 바로 포스팅 들어갑니다~!!

 

개막전 작년우승팀 디팬딩챔피언 KT와 주말2연전

펼쳤죠?! 

KT홈에서 펼쳐진 경기이고 삼성의 주전 선수들이 

부상과 코로나로 대거 이탈하였기에 

개발릴쥴 알았지만 다행히 1승1패로 사이좋게

승리를 나눠 가졌습니다~!! 이야호~!!ㅋ

삼성라이온즈 이재익 선수

어제 만루에서 이재익투수가 1실점으로 

아주 아주 아주~~ 잘 막아내줫쥬?!! ㅋ

승리의 발판이 된 상황이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쥬!

삼성라이온즈 김태군 선수

작년시즌까진 공룡군단 NC에서 뛰던 김태군선수가 

삼성 유니폼을 입었어요! 

우려했었던것과는 달리 어제 싹쓸이 3타점 역전 적시타를 뙇!!

음하하하하하~~!!!

어제 승리의 1등공신 입니다~엣헴~ㅋ

삼성라이온즈 오승환 투수

역시 마무리는 돌부처! 끝판대장 오승환!!

8회말까지 질질 끌려가며 패색이 짙었는데 ㅎㅎ

9회초에 북치고 장구치고 싹쓸이에 역전까지!!

마무리 오승환 선수가 세이브를!!!

오승환은 어제또 세이브 신기록을 수립했쥬!! 자랑스럽!!

 

자 이렇게 시즌개막전 주말2연전은 

KT와 사이좋게 1승씩 가져갔어요~!!


오늘 월요일 쉬고~ 내일 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잠실에서 두산과 3연전을 시작하는데요~!!

 

아마 삼성이 발릴것 같아요,,, 왜때문이냐면 

삼성은 선수들이 없어요,, 주전이 대거 이탈했기

때문이죠,,,망할놈의 코로나,,ㅠㅠ

 

제 개인적인 바람은 3연전중1승이라도 올리길

바라는 마음입니다요,,(1승2패라도!!!  제발!!!)

삼성라이온즈 원태인 투수 / 두산 이영하 투수

내일 선발투수로 예고된 선수들인데요 

삼성팬입장에선 원태인선수가 많은이닝을 

소화해 주어야 그나마 가능성이 있지않을까 생각해봅니다!

 

두산 이영하 선수도 작년시즌 후반기부터 살아나서

무시못할 선수에요 ㄷㄷㄷ

 

삼성팬들은 아시겠지만 김지찬선수의 송구실책,,,

박해민 자리의 김헌곤,,세로들어온 김태군선수!

살아나야 되는 킹동엽! ㅠㅠ

 

여러가지 우려되는 부분들이 많지만 뭐 어쩌겠어요!

 

응원해야쥬!

 

특히 응원하는 야구팀이 없다면!

특히 댓글창에 뭐라 댓글달께 없다면!!

 

"삼성라이온즈 화이팅 데헷!" 

 

이라고 해주세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