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

-타로일점 (오늘의운세)-

by 채타로 2022. 1. 27.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타로와 스포츠를 너무나 사랑하는남자!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오늘의 타로일점! 오늘의 타로운세! 여러분의 오늘하루 컨디션을 

예측해 드립니다.

 

두가지중에 한가지를 선택하셔서 오늘의 하루컨디션을 확인해보세욧!

 

※ 여러분의 기분에따라 타로는 점이 될수도 있으며 확률적인 예측을해보는

도구가 될수도 있습니다.

 

 

1번 2PM

 

2번 2AM

고르셨나요?? ㅎㅎ 

 

자 1번 2PM을 고르신 분들의 오늘하루 컨디션은 어떨까요?? 두구두구두구~~~~

오전에는 열정적으로 하고자하는 모든일에 들이대는 하루로 시작을 하네욧!

(파이팅!!)

오후에는 오전에 열정적으로 들이댄일에 성과를 얻었지만 

왠지 마음이 불안해요

"내가 일을 잘 한건가?" "내가 잘하고 있는거겠지?"

오후에는 신경이 쓰여요 ㅠㅠ

하루를 마무리짓는 저녁에는 운명의 수레바퀴 카드가 나왔어요.

오늘저녁은 내가 항상 해왔던것처럼 변함이 없네요 ㅎㅎ

 

완 : 남들보다 열정적이게 하루의 일을 시작했고 내 노력의 보상이 따라왔지만

왠지모를 찝찝한 여운이 남아있어요,일처리함에 있어서 마음에 걸렸던

부분이 있었나봐요 하지만 크게 신경쓰진 마세요 여느때처럼 평온한

저녁으로 하루를 마무리할 상황이네욧!


 

자 2번 2AM을 고르신 분들의 오늘하루 컨디션은 어떨까요?? 두구두구두구~~~~

오늘하루 모든부분에서 상당히 만족스런 상황에서 하루를 시작하네욧!

심적으로 여유롭고 안정적이에요 ㅎㅎ

아주 만족스런 오전이네요 ㅎㅎ

(보너스나 성과금을 받으셧나??ㅎㅎ//주식이로 수익을 보셨나요!!)

오전에 여유롭고 안정적인 본인의 상황을 오후에는 다른이에게

도움을 주는 상황이에욧!

(오우~ 착하신분!)

본인의 안정적이고 풍요로움을 주변지인들에게 

베품을 주시네요 ㅎㅎ 

하루를 마무리짓는 마지막 카드는 완성(세계)의 카드가 나왔어요!

오늘 타인에게 베품이 있었던건 성품자체가 베푸는걸 덕이라

생각하고 사셧나봐요 ㅎㅎ

하루를 만족해하며 더큰세상에서 무엇을할까 미래지향적인 

꿈을 생각하시면서 하루를 마무리 지으시네요.

 

완 : 풍요와 안정적인 시작으로 나의안정과평온을 주변지인들에게 감염시키며

본인의 그려왔던 꿈에 한발짝 다가서며 완벽히 하루를 마감하는 일상이네요!!

와우 부럽습니다~!!!

 

 

1월27일자 타로일점! 오늘의운세!! 오늘의 컨디션!!! 을 알아보았습니다!!

 

재미로 보는 타로싸커!! 채타로 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