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

오늘의 타로운세[오늘의 컨디션 확인]

by 채타로 2022. 1. 29.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타로와 축구를 너무나 쓰릉하는남자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2022.01.29일

두가지 보기중에 하나를 선택하여 오늘 여러분의
컨디션을 확인해 볼께요!

좋아하는 보기를 선택하셔도 좋고 감으로 선택하셔도 갠츈해요!!

1번 이정재 2번 정우성


자 고르셨나요~~~???? 두구두구두구독~~!!!!!

자 1번 이정재 님을 고르신 여러분들의 오늘 컨디션을 확인할께요!

촤르륵~~~!!

4번 검 / 킹 완즈 / 에이스 검


오늘하루는 뭔가 벼르고 있었던일을! 기회를 보고있는! 액션을 취할
기회를 보고있는!! 으로 시작이 되네요(뭔가 자세를 낮추고 웅크리고 있음)
기회를 잘보았나요?? ㅎㅎ 성공했어요 아주 순탄하고 평화롭게요!
상대방이나 주변인들에게 인정까지 받으면서 말이죠! (우와 캐부럽)
그 기세를 몰아 진도를 뽑아낼수 있는 기회까지 잡았네요!!
이성적으로 신중하게 냉정하게 잘만 판단하면 쟁취하고자 했던것을
잡을수 있는 하루의 컨디션이 되겠네요!!

완 : 존버하며 기회를 보다, 기회가 왔을때 성공해버리는 ㅎㅎ
성공한것도 모자라 더욱 좋은 기회를 잡아내며 승승장구 할수있는!!

금전) 용돈 타이밍을 부모님께 잘들이댓나아~ㅋ
(나에게 용돈을주는 엄마에게 옆에서 아빠가"아 애 용돈 더줘~~)
용돈을 더받아낸! 5만원받을꺼 10만원받아낸 이런 느낌??ㅎㅎ

애정) 무의식중에 팔을 휘둘렀는데 파리가 잡혔을때의 기가막힌 개완벽한 타이밍에 고백해서 성공까지 뙇!!!!!근데 고백성공한것도 좋은데!!! 키스까지 뙇뙇!! 뜨밤이 이어지는데!! 모,,,,ㅌ,,,여기까지!! 애정은 뭐 이런느낌으로 갈께유~ㅎㅎ

라이프) 원하는 것을 이루기 위해 참고 기회를 보다 마침내 기회가생겨 원하는것을 이룬 상황이네요~!! 시작하는 하루는 조금버겁지만 하루의 시간이 지날수록 보람차고 만족하는 하루의 컨디션이 될것 같아요!화이팅!!!

TIP : 인생은 타이밍!!!


자 이번엔 2번 정우성 님을 고르신 여러분들의 오늘 컨디션을 확인할께요!

촤르르륵~~!

8번 동전 / 9번 지팡이 / 나이트(기사) 컵


하루의 시작부터 무언가에 열중해있는 모습이에요~본인이 하고있는것을
더 잘하기 위해 묵묵하게 몰두하네요~
근데 약간 잔걱정이 많으신가요?? 본인이 잘하는 분야를 몰두해서 잘해놓고
("이걸 이렇게 해도 되나?" "하,,이걸 다시 해볼까?")
걱정이 많으셔요 ㅠㅠ 혼자 스스로 스트레스 받지 마셔요~!!!
본인이 잘해놓은 일이지만 걱정스러워요 "이래도될까? 저래도될까??"
하지만!!! 쓸때없는 혼자만의 걱정이니 걱정마세요~!!
저기 맨끝카드 백마를 탄 기사가 컵을들고 오잖아요~!!!
여러분에게 좋은얘기! 좋은소식!! 기쁜것을 전달해줄 기사니까요~!!

완) 마음먹고 한일에대한 결과에 조바심 과 근심이 생기지만
걱정마세요~ 타인이나 관련된 인물들에게 좋은 제안을 받고,
좋은소식을 들을꺼에요!!

금전) 의뢰를 받고 누가봐도 일을 잘해주었는데 본인은 그렇지 못해요
작업대금을 받을수 있을까 고민하지만 걱정마세요 의뢰자도 만족해하며
대금을 지불할꺼에요!

애정) "으트케 비유를 해보끄아~ ㅎㅎ" 음,,,,
음식을 잘하는 여친이 사랑하는 남친에게 음식을해주기 위해 열과 성의를 다해서
맛있게 음식을 해보았어요 근데,,, 맘에안들어요 ㅠㅠ 뭔가 부족해요ㅠㅠ
"우리사랑하는 그이가 맛없어하면 어쩌지?? 다시할까??"
이런 걱정을 하지만 걱정마세요!! 사랑하는 남친님께서 매우 만족해하며
감동도먹고 음식도 다먹고~!! 뜨밤을 뙇!! 박력있게 뙇뙇!!
어쩔수 없이 모..ㅌ.. 아니다 여기까지 ㅋㅋ (기승전모ㅌ ㅋㅋ 죄송)

라이프) 쭈욱 하시던일에 정신없이 몰두하였지만 불안하네요 하지만 걱정말아요 그대,
아무문제 없이 잘하고 있으니까요 본인을 믿으세요!!

TIP : 자신감을 갖고 본인을 의심하지 마세요!!


이르케 오늘도 타로로 여러분들의 컨디션을 알아보았습니다~!!

타로는 누군가에게 "점" 이될수도 있고 누군가에게는 좋은방향으로 인도해주는
길잡이가 될수도 있어요
점이냐 길잡이냐 는 여러분의 마음가짐에서 나옵니다.

미신과 무속신앙의 과도한 믿음은 자칫 정신이 피폐해질수도 있으니 소소한 재미로
봐주시길 부탁드릴께요!!

감사합니다!

이상 오늘의 타로카드 타로싸커 채타로 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