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

오늘의 타로운세 [오늘의 컨디션 확인]

by 채타로 2022. 1. 28.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타로와 축구를 너무사랑하는 남자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2022.01.28일 오늘 여러분들의 컨디션을 확인해보세요~!!

 

아래의 인물 2개의 보기중 1개를 골라주세요!

개인취향으로 고르셔도 좋고 감으로 고르셔도 갠츈습니다~!!

 

1번 정해인♥                               2번 장동윤♥

 

고르셨나요?? 둘다 너무너무 꽃미남이라 ㅎㅎ 둘다 너무 매력 터지네요!

 

 

 

자 그럼 1번정해인 을 고르신 고갱님들의

오늘하루 컨디션 부터 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구두구두 구독~!!!

 

촤르륵~~

메이저 0번 여행자 (바보) / 8번 검 / 메이저 4번 황제

오늘하루는 순수한마음과 열정으로 새로움을 시작하고 도전하시네요!

마음은 꽤 편안하고 설레이는 그런 컨디션이네요!!

오호~ 근데 시간이지나 열정으로 들이댓던일이 마음처럼 되질않아요 ㅠㅠ

내편은 없는것같고 막막해요ㅠㅠ 

하지만~!!! 맨탈이 강하신분??!! 노련하고 수많은 경험으로 전혀 흔들리지

않는 자세를 유지하시네요!! 

음,, 어떤일에 곤란하거나 당혹스러운 일을 겪으셔도 맨탈갑인 당신!! 부럽네요!!

 

TIP : 어떤 불가피한 상황속에서도 맨탈만 부여잡고있으면 안될일도 된다!!

 

 

자 그럼 2번장동윤 을 고르신 고갱님들의

오늘하루 컨디션 부터 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구두구두 구독~!!!

 

촤르륵~~

 

2번 검 / 메이저8번 힘 / 10번 완즈

오늘하루는 무척 답답하고 무언가 선택함에있어 갈피를 못잡는 

신경쓰이는 하루로 시작하십니다 하지만!! 걱정마세요~

당신은 온화하고 자상하고 참을성이 강한! 인내심 갑인 사람입니다!!

조금 스트레스받고 짜증이나는 컨디션이지만 목적지가 눈앞에 보이니

지친다고 포기하거나 놓지마세요!! 조금만 버티면 좀전의 스트레스를

떨치고 안락함과여유를 느낄수있는!! 원하는 목적지로 갈수있어요!!

 

TIP : 스트레스받는다고 버리지말자 / 조금만 개기면 원하는걸 겟!!

 

오늘도 재미로 가볍게 여러분들의 하루 컨디션을 알아보았습니다~!!!

 

타로는 접하시는분의 마음에 따라서 "점"이될수도 있고 안좋은것을 

미리 예방해주는 예방주사가 될수도 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인생길을 좀더 좋은방향으로 나가게 해주는 쪽으로 

중심을 잡고 있는데요~!! 다들 현명하신 분들이시니 

점이라던지 무속이라던지 이런것에 연연해하지 마시길 바래요!!

 

자 다들 오늘도 활기찬 하루 보내시구요!!

 

다가오는 명절 보람차고 뿌듯한 시간들 되시길 진심으로 바래봅니다!!

 

이상!!

오늘의 타로카드 타로싸커 채타로 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