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

오늘의 타로운세! [오늘의 컨디션을 확인하세요]

by 채타로 2022. 2. 5.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오늘의 타로카드! 오늘의 컨디션을 확인해드리는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늘 그렇듯 아래의 2개 인물보기중 1개를 선택해 주셔서!

오늘하루 여러분의 컨디션을 확인해 주셔욧!! 후훗!!

 

오늘의 보기 인물은 두구두구두구~~~ 바로~~!!!

여러분들이 좋아하시는 트로트~!! 트롯계의 신사들~!!!

 

1번 영탁

2번 장민호

 

막걸리냐 사슴이냐~~ ㅠㅠ 저는 둘다 좋심더! ㅋㅋ

 

팬심이나 호감으로 선택하셔도 좋고 감으로 선택을 하셔도 갠츈습니다!

어떤 마음으로 선택을하셔도 타로카드의 컨디션은 운명적인 데스티니로

따라오니까요^^


즈아! 그럼 먼저1번 영탁 을 선택하신 여러분들의 컨디션부터 

확인해보도록 할께요!

 

나와라 컨디션 카드여~!!

촤르륵~!!

3번 팬타클 / 기사 컵 / 4번 칼

주변지인,친구들이나 가족들끼리 의견을 모으고 의기투합을 하네요!

어떤 의견을 투합 하는걸까요? ㅎㅎ 궁금합니다ㅎㅎ

공통되고 통일된 의견을 갖고 좋은마음으로 선의 의 마음으로 상대에게

제안 또는 수락을 받으러 가네요~! (뭐지? 고백 같은건가??ㅎㅎ)

아...안타깝습니다,,, 까였어요 ㅠㅠ

여러가지 예를 들수있지만 짧막하게 두세가지 예를들면!

 

1.고백할까 말까? 친구들과 의논하다 고백하는걸로 의견이 맞아 

고백을 했지만 까였어요,, ㅠㅠ

 

2.가족들끼리 이사할 집을알아봤는데 가격이 살짝 안맞아요

이정도 금액은 절충해 줄수있지 않을까 하는 마음으로 제안을 했는데

까였어요!! (나쁜 집주인놈 무엇!?)

 

3.심사숙고해서 고른 맛집을 예약하기 위해 연락을 했는데 까였어요,,,,

(일일삼까 라니.. 분하다,,으엌,,,! // 뭐 이런 느낌의 컨디션!?)

 

TIP : 오늘1번 영탁님을 선택하신 분들은 애정이건 투자건 교섭이건

어느종목이던 까이는 컨디션이니 들이대지 마시고

상대방이 들이댈때까지 기다리심이,,,, 좋을듯 사료되옵니다...

(내...살다살다,,,까이는 컨디션은 처음 봤음 풉~~ㅋ)


즈아! 그럼 이제2번 장민호 를 선택하신 여러분들의 컨디션~을~

확인해보도록 할께요!

 

나와라 컨디션 카드여~!!

촤르륵~!!

메이저 악마 / 소년 지팡이 / 퀸 팬타클

 

으엌!!,,영탁 컨디션에서 진땀 뺏는데 장민호 컨디션은 이게 또 뭔가요~~!!!

첫장부터 악마카드가 나왔어요,,,좋지않은 카드에요!!

하지만~ 하루의 컨디션을 간략하게 보는것이기 때문에 심각할건 없지유~!!

이건 밤새 술을퍼마셨다던지 밤새 게임에 허덕거렸다던지!

밤새 유튜브나!! 드라마 몰아보기!!를 뙇!! 무언가에 빠져서~

엉망인 컨디션이에요~!! (부모님이나 애인이나 배우자에게 혼나야 겠어요!)

근데 중독된것에서 금방 빠져나오시는 스타일이신가요?

금방 또 새롭게 하고싶은것을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하시는데요?? ㅎㅎ

마치 아이같은 마음으로 득과실은 따지지않고 본인마음이 편해지는것을

해버리시네요!! (맞아요 마음만 편하면 장땡이죠!)

아하~ 마지막 카드를 보니 성격나오시네요!

본인이 하고싶은걸 해야 마음의 안식을 찾는 스타일이시군요??!!

거기에 어떠한것에 중독이 되어도 마음만 먹으면 금방빠져나오는 

멘탈을 갖고 계시네요! (상당히 부럽습니다.....ㅠㅠ)

 

TIP : 오늘은 하고싶은거 하세요 ㅎㅎ 범죄만 빼고요!

선을 넘지않는 본인만의 선이 있으시니까여~!!

단 과도한 몰입은 육체적,정신적으로 안좋아요!! 적당히!!

 

 


즈아~!! 오늘도 이렇게 오늘하루의 컨디션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하하하~!! 재밋네요 ㅎㅎ (나만 재밋나?? ㅋㅋ)

 

즐거운 토요일! 신나는 일요일!! 모두 즐겁게 보내시길 바래요!

 

여러분을 사랑하는! 오늘의 타로운세!! 타로싸커 채타로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일요일은 타로운세 안올려요!! ※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