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

오늘의 타로운세! [오늘의 컨디션 확인]

by 채타로 2022. 2. 4.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오늘의 타로운세 타로로 컨디션을 알아보는!!

타로싸커 채타로입니다~!!

 

항상 그렇듯 아래 2개의 보기중 하나를 선택해 오늘하루의

컨디션을 알아보도록 할께요!

 

준비 되셨나요??

 

자 준비하시고 쏘..가 아니라 선택해 주세요~!!!

 

1번 고혹미 쩌는 김남주

 

2번 청순미 터지는 송윤아

 

 

선택하셨쎄요?? 호감으로 선택하셔도 되고,감으로 선택하셔도 갠츈습니다!

어떤식으로 선택하신다해도 그것은 운명처럼 따라오는것 흐흐흐~^^

 

 

자 그럼 먼저1번 고혹미쩌는 김남주님을 선택하신 오늘의 컨디션

카드는 무엇??!!

 

촤르르륵~!!

 

7번 컵 / 메이저 전차 / 9번 컵

 

오늘은  원대한? 과도한? 이상을 품고 하루를 시작하신 컨디션 입니다!

(과연? 과대망상일까요? 아니면 실현가능한 이상을 품는걸까요?)

머리속 마음속으로 그리는 이상을 저돌적으로 밀고나가시네요!!

(추진력 무엇??!!)

우와 믿어도 되나요?? 머리속에 그리고있던 이상을 밀고나가

만족스러움을 얻는 컨디션 입니다!!!

(우와~ 오늘은 되는날??!!)

 

TIP : 남들은 "헛소리!" "야야 그게되겠니?" 말하고 의심하지만

본인은 가능하다 믿고 밀고 나가시네요(팔랑귀 아님 인정!)

본인의 결과물에 만족하시는 컨디션!! 입니다!! 짝짝짝!!!

 


 

자~~~ 그르믄 이어서 청순미 터지는 2번 송윤아님을 선택하신!

오늘의 컨디션 카드도 봐야겠쥬?? 

 

촤르르륵~!!!

5번 지팡이 / 소년 지팡이 / 에이스 팬타클

 

오잉?? 시작부터 티격태격!! 컨디션!!

누구랑?? 동료? 가족? 아니면 자기자신?? 하고자함에 약간의 마찰이 생기는

컨디션 입니다! 하지만 아주 작은마찰이에요 무언가 문제가 커질만한 마찰은

아니에요 ㅎㅎ

에너지 와 열정이 넘치고 순수하신 분이시네요!? 

마찰을 피하고 본인의 순수한열정을 쏟아부으시네요!! 

(오우 주관이 뚜렷하신분 무엇?!!)

키야~~ 결국 그 열정이 통하나요~~열정을 펼칠수있는 기회가 옵니다!

꼭 잡으셔야겠죠? 하고자 하시는것이 무엇인지는 정확이 모르겠으나,

두두리면 열린다고 두두리니 열렸어요! 자 이제부터가 진짜 시작인것

같네요!! 행운을 빌어요!!

 

TIP : 열정! 두두리면 열림! 기회가옴!! 


 

오늘도 이렇게 오늘의 타로컨디션을 확인하였습니다~!!

 

재미로 보셔도 되고 유심히 보셔도 되는! 

오늘의 타로카드 타로운세! 

 

타로싸커 채타로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