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

오늘의 선택형 타로운세!

by 채타로 2022. 1. 30.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오늘의 타로운세!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선택형으로 여러분들의 하루의 컨디션을~
확인해 보도록하겠습니다!



늘 그렇듯이 아래의 보기 두개를 선택하여 주세요!
호감인물을 선택하셔도 좋고 감으로 선택하셔도
갠츈습니다~~^^

1번 임시완


2번 2PM준호

폰으로 작성하다보니 사진 사이즈 조정이 ㅠㅠ



자 두개의 인물보기중에 하나를 선택하셨나요??

그럼 1번 임시완을 선택한 분들의 오늘하루 컨디션을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는 과거의 좋았었던 추억,회상으로 시작하는
컨디션 이네요ㅎㅎ 첫사랑? 동창?? 은사님??
이런 과거의 순수했던마음이 왠지모르게 무럭무럭
피어나요!

오~~ 시간이 지날수록 자연스레 더욱 그마음이 강해져요!! 옛연인이나, 잊을수없는 그리운
사람일 확률이 높은 컨디션인데요??!!!

아,,, 이게뭔가요...그 아련하고 강렬한 마음의 감정을
스스로 꾸욱 눌러버리네요~
(누군진 모르겠지만 안부연락이라도 해보시지...)
대상이 하늘나라로 떠난 가족일수도 있겠어요 ㅠㅠ

완) 옛연인 또는 잊지못할 인물에 대한 좋은추억의
하루 // 본인의 감정을 스스로 추스리는 하루의 컨디션.


자 다음은 2PM 준호를 고르신 분들의 컨디션 확인!!


ㅎㅎㅎ 3장의 카드가 재밋게 나왔어요~!!
2번 지팡이 / 은둔자 / 교황

가볍게 풀어보자면!
학생신분이건 기혼자신분이건 밖으로 나갈수없거나 하고싶은걸 할수없는 카드에요 ㅠㅠ (불쌍해라)

"이보게 학생!? 친구들과 외출약속을 잡았나?
포기하시게 부모님이 결사반대하시네~ㅎㅎ
남친.여친과의 데이트가 있나? 포기하시게
융단폭격급의 잔소리가 날라오니ㅎㅎ"

"여봐요 아자씨 오늘 친구들이랑 스크린이나 직빵치기로
약속잡으셨쎄요?? ㅎㅎ 오늘은 으즈머니께 털릴수도 있으니 조심하셔요~ "



무겁게 풀어보자면!
손만 뻗으면 닿을거리에있는 무엇이 있어요.
박차고 나가고싶어요, 하지만 누구나 다, 그러면
안된다고 얘기하네요! (화이팅!!!)

즈아! 오늘도 이르케 선택형 타로컨디션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부디 여러분의 관심이 갈만한~!!
타로 해석이었음 좋겠네요 ㅎㅎ

항상 말씀드리지만 미신과 무속신앙을 과도하게
의지하면 정신이 피폐해집니다.

항상 얕게 소소하게 재미로 관심가져주시길 바래욧!!

이상! 오늘의 타로운세! 타로싸커 채타로 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