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

오늘의 타로 [오늘의 컨디션 확인]

by 채타로 2022. 2. 14.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오늘하루의 컨디션을 확인하는!!

 

오늘의 타로카드!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간밤 안녕하셧쎄여??!! 주말휴일은 잘들 보내셨나요??!

주말에도 부지런하신 이웃님들 존경스럽슴돠~ㅋ

저는 주말만 되면 거의 시체인데요 ㅎㅎ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 입니다~!! 

모두 화이팅 하시고 건승하시는 한주가 되길

바라봅니다~!!!

 

즈아 오늘도 어김없이 아래 두개의 보기중 한개를 

선택하시어~ 오늘의 컨디션을 확인해보도록 하것슴돠!

 

 

 

호감으로 선택하셔도! 비호감으로 선택을 

하셔도 갠츈습니다!

호감 비호감 마음속으로 기준을 잡으시고 

선택을 해주세요!!

 


1번 사과

 

2번 배

 

 

 

두개의 보기 사과 와 배 ~  고르셨나유~~!!??

좋아하는것 덜좋아하는 것으로 아무거나

기준을 잡고 선택해주세요 어떤기준이던 선택은

여러분이 하는것이기에 운명적인 데스티니로 

따라옵니다유 흐흐흐~^^


자 그럼 1번 사과를 선택하신 컨디션 카드부터 볼께요~!

 

나와라 사과의 컨디션 카드여!!

촤르르륵~!!!

 

에이스 컵 / 7번 검 / 7번 지팡이

첫번째카드의 키워드는 새로움의 시작,사랑의 시작

무언가의 시작이에요,첫번째 카드는 좋은징조의 사랑,

취업,프로젝트 를 시작할수있는 컨디션의 카드입니다!!

두번째 카드는 7번검카드가 나왔는데요

그 시작이 진행된후 과정에 있어서 약간 주의력이

부족할수 있어요, 일처리를 더 잘할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판단미스로 인하여 더 좋은성과를 못내는 그런 키워드의

카드가 나왔슴돠!! 주의 하세욧!!

세번째 카드역시 검과같은 숫자

7번 지팡이 카드가 나왔습니다.

7번지팡이는 여기저기서 약간의 태클이 걸려올 컨디션이에요,

이카드의 대표적인 키워드는 "이겨내라"

"융통성" 이 필요해 입니다!

숫자 7번은 수비학적으로 정신과육체의 결합의 수입니다.

숫자7번이 중복적으로 나온것으로 보아 

몸이 많이지쳤을수도 있고 정신이 헤이해졌을수도 있습니다.

(주말에 놀지만 마시고 운동!! 운동!!!)

 

TIP : 새로운 연애의 시작 , 새로운 업무의 시작함에 있어서

경솔함은 절대 금물입니다! 오늘은 조금만 신중하게 일처리를

하시면 분명히 많은 이익이나 성과가 따를것입니다.

(오늘은 손익계산보단 관계의 돈독이 우선!)


이어서 2번 배를 선택한 컨디션 카드를 확인해 볼께요~!!

 

나와라~!! 배의 컨디션 카드여~!!

촤르르륵~!!!

 

메이저 월드(세계,완성) / 메이저 교황 / 2번 지팡이

으힛!? 여행이나 출장계획이 잡힐 컨디션인뎁쇼??!! 

근데 윗사람(부모님,직장상사)에게 강력한 태클이 걸릴것 같아요,

마지막 카드를 보면 강력하게 가고 싶은 컨디션인데 ㅋㅋ

가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하네요ㅎㅎ

하지만 걱정마세요 지팡이를 들고있으니 희망은 있어요 ㅋㅋ

지구본을 그윽히 바라보는 모습이 너무 짠하네요 ㅎㅎ

※커플 여행인데 부모님께 걸렸거나 흐흐흐^^

※개꿀 출장인데 담당자나 일정이 바뀌었거나 흐흐흐^^

(응 못가 ㅋ)

 

TIP : 기대했던 계획에 차질이 생기는 컨디션!?

(내가 막을꺼야~!! 배아퍼 어딜가!!?? ㅋㅋ)


 

즈아 이렇게 오늘도 스치듯 또는 유심히 

타로카드를 통해서 하루의 컨디션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너무 얽매이지 마시고 그저 소소한 재미거리로만 

봐주시길 바랍니다.

 

이상!! 오늘의 타로카드 타로싸커 채타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