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

오늘의 타로!! [나를 생각하는 그사람!?]

by 채타로 2022. 2. 16.
반응형
728x17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하루의 컨디션을 확인하는!!

 

오늘의 타로카드!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간밤 안녕하셧쎄여??!! 화요일도 후딱지나가고

벌써 수요일이 와썹 YO~

 

즈아~! 오늘은 답정컨이 아닌~ 선택컨!!

아래 두개의 보기중 하나를 선택하시어

오늘의 컨디션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근데요 오늘의 컨디션은 예전과는 다르게...ㅎㅎ

"상대방이 나를 어떤식으로 생각하고 있을까??"

입니다!

 

상대방은 부모님이 될수도있고! 연인이 될수도 있고!!

직장상사나 부하직원이 될수도 있고!!

여기 티스토어 블로그 이웃일수도 있어요~핫핫^^

 

오늘은 상황이 상황인지라 신중하게 선택해 주세요!

자 보기 나갑니다~!!

 

1번 세단

 


2번 SUV

 

 

세단과 SUV 각각 특유의 장점이 있쥬? ㅎㅎ

선호하는 것으로 선택하셔도 되고~ 기준을 잡고 

선택해 주세요~!!

 

선택 하셨나요??!!


자 그럼 1번 세단을 선택하신 카드부터 확인해보겠습니다~!!

 

메이저 힘 / 메이저 교황 / 메이저 고위 여사제

 

와 강력한 메이저카드가 연달아 3장이 나와버렸습니다~!! 

일단 메이저에 속하는 카드는 다른카드에 비해서 

영향력이나 성향,방향의 색깔이 강한 카드입니다.

메이저카드 3장이 나왔다는건 상대방이 여러분을 

강력하게 그딴식으로 생각하고 있다는 것이겠쥬?? ㅋㅋ

 

여러분은 인내심 과 참을성이 강해 주변사람들을 포용하는 

능력이 있어요 진심으로 상대방을 대하십니다.

무언가 수가 틀리면 화를내는것보단 대화로 풀어나가려고

하는 성향이 짙어요 근데 약간 깐깐하고 집요한면도 있네요ㅋㅋ

연예인으로 비유를 하자면 유재석 과 같으십니다.

 

여러분의 주변인들은

여러분을 심성착하고 타인을 배려할줄 알지만

잔소리가 심한 너어어무 심한 ㅋㅋㅋ 

그런 존경 할수있는 잔소리꾼 후훗! ㅋㅋ

(하하 가 바라보는 유재석?! / 송지효가 바라보는 김종국?!)

정도로 비유하면 될것같네요~ ㅋㅋ

 

★연애중엔 상대방이 다소 힘에부칠수도 있으나 결혼을하면

완전 세상에 둘도없는 배우자!

회사에선 부장님이나 이사님! 또는 성격좋은 사장님!!! 스타일!!★

 


자 이어서 2번 SUV를 선택한 카드를 볼께요~!!

 

메이저 여행자(바보) / 2번 검 / 메이저 은둔자

 

와~ 이카드에서도 메이저카드가 2장이나 나왔네요 ㅎㅎ

바로 리딩들어갈께요~!!

 

"너무 맑다,,,영혼이,, 지켜주고 싶다~!!"

"불안하고 어려운일은 안시킬래!!" →동시에 두가지일 못할것 같음 ㅋㅋ

"귀차니즘의 대마왕 / 시크함의 대마왕"

 

TIP : 상대가 아이같이 보는 경향이 강해요!

순수한사람이라 우유부단 하게도 보여져요!

또 의외로 남들보다 전문분야가 있기에 

그모습에 상대방이 매력을 느껴요!

 

★이건 제 뇌피셜이지만 이런분은 연인에게는 

상당히 사랑받을순있는데 직장에선 적응하기 힘들수도

있어요, 프리랜서 적극추천합니다 ㅋㅋ

자기가 좋아하는일을 하면 절대완전너무 잘할 스타일!!★


음하하하 재밋다 ㅋㅋㅋ (항상 저만 재밋쥬~ㅋㅋ)

 

어찌 재미로 잘들보셨나요?? 

심각하게 보지들 마시구요 제가 무슨 점쟁이도 아니고

신내림받은 무속인도 아닙니다.

 

재미삼아 아침사무실에서 모닝커피 때리면숴어~

화장실에서 응아 때리면숴어~

잠들기전 남편 등짝 때리면숴어~ 

편하게 보시길 바래봅니드아~!!!

 

이상 오늘의 타로카드 타로싸커 채타로 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