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

오늘의 타로! [오늘은 이것이 당신의 컨디션]

by 채타로 2022. 2. 15.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오늘하루의 컨디션을 확인하는!!

오늘의 타로카드!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간밤 안녕하셧쎄여??!! 잘 주무셨나요??
벌써 월요일 사라지고 화요일이 뙇!!
<영화 "월요일이 사라졌다" 강츄!>
ㅋㅋ뜬금 영화추천 죄송:::
라임맞추는게 버릇이 되어버려서
저도 모르게 ㅎㅎ:::


즈아 오늘도 어김없이 아래 두개의 보기중 한개를
선택하시어~ 오늘의 컨디션을 확인해보지 않을래요!!
오늘은 보기가 없습니다~
오늘은 이것이 그냥 여러분의 컨디션이 될래요~!!

롸?!! 보기없는것 무엇?!! ㅋ

오늘은 답정컨입니덧! 답이 정해져있는 컨디션!!


자 나와라 오늘의 컨디션이여~!!!!

롸??!!!&amp;amp;nbsp;

^^:: 죄송합니다 어제 술을 너무 많이 마셨나 ㅎㅎ


진짜 나와라 오늘의 컨디션 카드으~!!!

소년 지팡이 / 메이저 운명의 수레바퀴 / 3번 컵


무에서 유를 창조해내는 그런 하루입니다!! 짝짝짝!!!
비록 내 전문분야는 아니지만 넘치는 열정과 에너지,
자신감으로 의심없이 일을 시작하십니다,
이야~ 미숙한분야인데도 이건 마치 꼭 내가 해야 마무리가
될 일이었던것처럼 아주 깔끔하게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일이 너무 완벽스럽게 진행되어 지인,동료,주변분들이
같이 너무 좋아해주고 있네요!!

TIP : 오늘은 무에서 유를 창조해내는 컨디션!!
자신감 뿜뿜!!

※ 오늘 보기가 없는 이유는 두번째 카드가,,,
너무 재수없는 카드였어요 ㅎㅎ
아무리 소소하게 재미로 본다지만 그래도
여러분들의 마음에 남아있을수 있어요
그럼 기분이 나쁠수도 있겠죠!

기분이 나쁘면 괜히 하루가 재수털려요^^::

타로카드는 길운,불운을 보는 점이아닌 여러분이
가시는길을 최적화로 빠르고 안전하게 갈수있게끔,
해주는 길라잡이!!
네!! 전 그렇게 타로를 사용하고 싶습니다!
제가 이런사람입니다 여러분~~!!


이상 오늘의 타로카드!!
타로싸커 채타로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