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

3/12 오늘의 타로! (오늘의 컨디션 확인!!)

by 채타로 2022. 3. 12.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오늘하루의 컨디션을 확인하는!!

오늘의 타로카드!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간밤 안녕하셧쎄여??!!
오늘은 쉬는날이쥬?! 너무 행복합니다
포스팅글 올리고 빨리 더 자야징 ㅋ

오늘부터 오늘의 타로 제목앞에
날짜를 붙이기로 했어요!
저번 검색등록 신청할때 도배!!
라는 불가 사유가 있었는데
제목이 매일 같으니 도배 로 오인했을수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살짝 킹받지만 뭐 어쩌겠어요
갖고있지 않은자가 무언가 얻을려면
굽신거려야쥬~ ㅋ
(아 예예 여부가 있겠나이까아ㅋ)

즈아 어쨋거나 즈쨋거나~
휴일을 알리는 토요일 컨디션의
선택형 보기는!?

주말에 제가 가장 즐겨입고 즐겨신는 브랜드
두가지!! 를 보기로 채택하였습니다~!!

물론 여러분들도 많이 애용하시고
선호하는 브랜드 입니다~!!

자 선택형 보기 들어갑니다~♪


보기 1번
임빠서블 이즈 나띵!
불가능 그것은 아무것도 아녀! 의 아디다스!!


보기 2번
저스트 두 잇!
그냥 혀봐!
포 원스, 돈 두 잇!
이번 한번만, 해지마봐! 의 나이키!
(인종차별로 인한 슬로건)


선택들 해주세요~ 이거는 선호도가 확실해서
금방 선택들 하실것 같아요!

저는 둘다 좋아하해서 ㅠㅠ 트랙팬츠는 아디다스,
조거팬츠는 나이키가 나은거 같고,,,(지극히 개인적)
스니커즈나 단화는 아디다스,농구화나 하이탑은 나이키!!
하,,,저에겐 박빙이네요 ㅋㅋㅋ

자!!! 선택들 하셨으리라 믿고 바로 컨디션
리딩 들어갑니다~~♪


1번 아디다스 컨디션~!

10번 지팡이 / 여왕 컵 / 메이저 힘


오늘 쉬는날인데 왜 지쳤어요??!! 피곤한 컨디션 무엇?!
어제 밤새고 노니라 아직집에 안들어갔어요??

1.밤 늦게까지 노느라 체력방전
2.외박 이제 집에 들어가는중? ㅋㅋ
3.밤새도록 게임 또는 드라마,웹툰 몰아봄
4.여행 (현재진행형)
5.밀렸던 집안일 (아직 다 못끝냄)

여튼!! 피곤하고 지친컨디션이지만 그 피곤함을
내색없이 아무도 모르게 꾸욱~ 묻어두네요
(당신은 약한모습 보이기 싫어하는 스타일!!)
"어휴 내가 아니면 누가 하겠어?!"
라는 정신력으로 육체를 지배하는 컨디션 이십니다!!

불굴의 정신력으로
피곤함을 이겨버리시네요 이정도라면
피곤함을 잊고 오늘 또 달릴 각 인뎁쇼?! ㅎㅎ

이런걸 전문용어로 "이틀연짝" 이라고도 하쥬,,

조언 : 젊다면 이틀연짝 가능하쥬? 응원합니다.
늙었다면 이틀연짝 하지 마세요 뼈삭아요,,, ㅋㅋ
(참고로 전 3일연짝도 가능합니다 데헷~!ㅋ)


자~이어서 2번!! 나이키 컨디션~♬

메이저 데스 / 메이저 운명의 수레바퀴 / 6번 지팡이


헐,,,죽음나옴 끝났네 진짜 ㅋㅋ

이제까지의 모든것이 끝나따!!
이제 새로움이 시작된다!!
네가 원하지 않아도 불가항력적인
새로움을 맞이할것이다! 라는 컨디션이네용 ㅎㅎ
근데 그 새로운 상황의 연출이 꽤나 좋습니다 그려?!

어제까지 아니면 현재까지
진행되었던 일이 단락됩니다,

원하던 원하지않던 자연스럽게
단락되어 버리는 컨디션인데요,

업무 / 썸 / 금전 / 건강 등

이런것들이 운명처럼 끝나버렸어요,
근데 진짜 운명인가?!
모든것이 일단락 되어버리고 나니
더 많은것을,원하는것을 얻얻네요?!

스트레스에서 벗어나는 컨디션
금전의 위기에서 벗어나는 컨디션
건강회복의 컨디션
좋지않은 관계를 끝내고 홀가분한 컨디션

네~!! 이런 컨디션 이십니다 와~ 짝짝짝!!
어쨋던 오늘은 기분 좋은 컨디션이
지속될 전망이니 지나친음주와 지나친 연애는
하지마세요 지나친연애는 정말 해롭습니다!!!
(연애 해지말라면 해지마~앜!!)

tip : 죽음카드가 나왔는데 왜 해석이 좋냐구요?
데스카드는 무조건 나쁜카드가 아닙니다.
현재까지의 상황이 끝나고 새로움의 시작을 알리는
키워드도 있어요 중간이나 마지막장에 나왔다면
물론 해석이 나쁘게 되겠고 제가 올리지도 않겠지만
상황에따라 좋게 해석되는 경우도 있답니다!



자~~ 이렇게 오늘도 여러분들의 컨디션을
재밋고 유쾌하고 소소하게 채타로식으로
알아보았습니다~!!!

항상 말씀드리지만 재미로만 봐주세요!!
신나는 토요일 맘껏 즐기시는 하루 되시어요~!!

이상 오늘의타로 타로싸커 채타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