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

3/15 오늘의 타로! 오늘의 컨디션!!

by 채타로 2022. 3. 15.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오늘하루의 컨디션을 확인하는!!

 

오늘의 타로카드!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벌써 화요일이네요! 우왕!!

자!!! 바로 골라 주세요!!! 으엌ㅋㅋㅋ


보기1번 짜장묜!!!!

 

짜장은역시 곱배기지!!


보기2번은?! 짬뽕일쥴 알았죠?? 

그런 식상한 매칭은 하지 않을래요! 

 

라묜!!ㅋㅋ

와 찢었다 진짜,,, 하앍하앍,,,


선택해주세여,,, 저는 둘다 먹고싶은데,,,털썩,,

선택하셨나요?

선택하셨쥬??!!

 

그럼 1번 짜장묜을 선택하신 

여러분의 컨디션을 보도록 할께요!!

 

2번 지팡이

현재 안정된 컨디션으로 하루를 시작하지만

알수없는 더큰무언가를 찾아 도전해고 싶고,,

안정된 상황에 안주도 해고싶고,, 그래요!!

갈등하는 컨디션이에요!! (그냥 안주하시쥬?!)

 

애정 : 오늘 뭔가 공허함을 느끼네요?

옛연인 첫사랑이 갑자기 생각이 나셨나?

옆에 계신분이 소홀하신가?

더 발전된 무언가를 갈구하는 애정 컨디션!!

 

금전 : 안정적인 컨디션이에요!

투자나 추격은 노노!! 현재에 만족하심이

어떨런지요? ㅎㅎ(괜히 털릴수도,,,)

빌려줫던 돈을 받을수 있는 컨디션

조금 늦었지만 들어와야할 돈이 들어오는 컨디션!

 

직장 : 더 좋은곳으로의 이직이나 출장,발령!!

의 상황이 연출될수 있는 컨디션~!!

 

나쁘지 않은 상위등급 컨디션 이네용~!!


이어서 2번 라묜을 선택하신 여러분의

컨디션 확인할께욧!!

 

9번 동전

 

오우 오늘은 혼자서 잘 즐기고 

잘먹고 잘 놀 컨디션인뎁쇼?!

점심때 혼자 맛있는거 먹으러

쨀수도 있어요 ㅎㅎ

 

오늘은 리치 컨디션이에요!!

어디서 돈이 들어왔나요?? 

마음의 여유가 넘쳐 흐르네요?! 

 

일과후 절친 또는 애완동물과 

아주 만족스런 하루를 보낼 컨디션 입니다~!!

 

애정 : 애정따윈 나에겐 없다!! 구애받고 

구속따윈 싫다!! 오늘은 혼자 자유로운 영혼!!

(혼자 뭐할라고,,,ㅠㅠ 저도 껴줘요,,,)

 

금전 : 퍼펙트 머니 네요 ㅎㅎ

혼자 놀고쓰기에 경제조건이 너무 완벽해요!!

오늘은 본인을 위해서 과감히 돈을 씁니다요!

본인에게 보상을 주는 하루 일까요?!

그런 컨디션 입니닷!

 

직장 : 오늘 노타치~!! 아무에게도 터치받지도

터치하지도 않아요~!! 혼자만의 시간이 충만한

하루에요~!!

TOUCH BY TOUCH~♬

 

본인을 위해서 즐기는 컨디션이에요!

 

오늘 치팅데이일수도 있구요~

오늘 원하는 물건을 구매하실수도 있구요~

오늘 본인스스로 대견함을 느낄수도 있어요!

네 그런 컨디션 이십니다요 ㅎㅎ

 

만약 오늘 치팅데이면 소화제 옆에두고 

즐기세요 ㅎㅎ 막 먹다가 체할수도 있어요 ㅎㅎ


자 오늘도 유쾌하고 재밋고 소소하게 

타로카드로 여러분의 컨디션을 확인해 보았네요!!

 

어찌 얼추 맞아떨어질까요? 여러분들이 

직접 확인보셔요~!!

 

이상 오늘의 타로카드!!

타로싸커 채타로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