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

오늘의 선택형 컨디션!

by 채타로 2022. 3. 10.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오늘하루의 컨디션을 확인하는!!

오늘의 타로카드!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간밤 안녕하셧쎄여??!!
20대 대선이 끝났고 대통령이 확정되었습니다.
양후보 희비가 엇갈렸네요,,

후보도 후보지만 지지하던 국민들도
희비가 엇갈렸을거라 생각합니다.
다운되신 분들은 힘내시고
UP되신 분들은 캄다운 캄다운~


즈아 으쨋거나 오늘은 선택형 컨디션 입니닷!
선택형으로 확인해볼것인데,,

이미지 로 나마 가슴이 확트이시라고
보기를 선택하였습니다~


보기1번 산


보기2번 바다


산과바다 이미지만 봐도 가슴이 탁 트이네요ㅎㅎ

고르셨나요~?! 고르셧겠죠?!!

자 그럼1번 산을 택하신 여러분의 컨디션부터
보도록 하겠습니다~!!

3번 칼 / 5번 컵 / 킹 컵


산을 선택하신 여러분의 컨디션은 결과만 말씀드리면
스트레스받는 감정을 아주노련하게 잘버티시는
컨디션 입니다.
1.마음의 상처
2.상실감
3.불안정
위항목 세가지의 감정이 일어날수 있는 컨디션이지만
그래도 중심 잘잡고 꿋꿋이 이겨내는 컨디션 이시네요!
(대선의 아픔을 몸소 느끼시나봐요 ㅠㅠ)

※ 상콤하고 산뜻한 해석은 아니지만
꿋꿋이 잘 버티고 계시다는 거는 아무나 할수 없는거죠!


이어서 2번 바다를 선택하신 여러분의
컨디션 보도록 할께욧!

5번칼 / 메이저 세계(완성) / 3번 컵

바다를 선택하신 여러분의 컨디션은
위의 해석과 조금 상반되게 나왔습니다 ㅎㅎ

결과를 먼저 말씀드리면
패배 / 실패 /상심의 아픔들이 있었다면
그런 안좋은 것들이 다 끝나고
주변동료나 지인들과 축배를 드는 컨디션 입니다!! ㅎㅎ

오늘이 아니더라도 힘드셨거나 스트레스 받고
있었던 것들이 곧 끝날 컨디션이세요!!
힘든부분이 있으셨다면 조금만 더 버텨보세요!

분명 쏴리지르면서 기뻐하실것 같네요ㅎㅎ


오늘은 간략하게 짧게 소소하게
여러분들의 컨디션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어제 늦게까지 잠을 못주무셨을수도 있고,
대선결과의 유무로 기분이 업다운 되셨을수도 있고,

오늘의 하루는 타로나 점같은게 아닌
여러분들이 만들어 나가는 것이니
오늘도 건승하시길 바래요~~!!

이상 타로싸커 채타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