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

두루치기 vs 쭈꾸미 볶음 [오늘의 타로! 오늘의 컨디션 확인!!]

by 채타로 2022. 4. 6.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오늘하루의 컨디션을 확인하는!!

 

오늘의 타로카드!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긴말 필요없이 바로 시작합니다

스피디하게!!

 

자 선택해 주세요옵!!


보기1번 돼지고기 두루치기 // 보기2번 쭈꾸미 볶음

돼지고기 두루치기 / 쭈꾸미 볶음

이 두 음식의 특징은 밥 반찬으로도 와따!

술안주로도 와따!! 물론 소주쥬?! ㅋ

"아" 쭈꾸미 볶음은 맥주안주로도 갠츈하겠네요 ㅎㅎ

 

선택해주세요~~ 하앍하앍!!

선택하셨습니까요?!!


1번 돼지고기 두루치기 컨디션 나와주세요!

 

2번 동전카드

 

2번 팬타클 카드가 나왔네요!

 

오늘은 현실적인 문제에서 

중심을 아주 잘 잡으셔야 할 컨디션 이에요.

 

"나의 선택으로 거친파도에 배가 좌초될수도"

"나의 선택으로 거친파도를 뚫고 나갈수도"

 

넵 이런 양자택일의 기로에 서 있을수 있는 

컨디션이 되겠습니다요!


"오늘 점심 사다리 탄다 모여라"

"하,,1번? 5번? 걸리면 3만원 털리는각?!"

 

"점심먹고 커피 사다리 탄다 모여라"

"하,,점심걸렸는데 이거까지 걸리면

총 5만원 털리는각?! 해지마까??"


상급자와하급자 사이에서

중심을 잘잡고 올바른 판단을 내려야

될수도 있어요!

 

현재 불안한관계의 연인과 

stop & go 를 선택해야 될수도 있어요.

 

오늘은 신중하게 중심을 잘잡고

어떤 분야던 올바른 선택을 하신다면

윈윈하는 관계로 더욱 발전할수 있어요!

본인에게 더나은 미래가 펼쳐집니다.

 

만약 신중하지못한 우유부단한 결정을 

내린다면 거친파도를 만나 좌초되는 

배를 보시게 될것입니드아~~ 흐흐흐ㅋ

조심하세용!


이어서 2번 쭈꾸미볶음 컨디션 보겠습니다!!

 

10번 검 카드

 

와우~ 오늘은 뭐 이런컨디션이네요 ㅎㅎ

10번 검카드 가 나와버렸습니다!! 와~

 

등에 칼이 막 꼽혀있어서 놀랐을것 같네요 ㅎㅎ

진정들 하시고 그리 나쁜 컨디션은 아니에요!

 

손해보고있는게 있다면 갈때까지 갔네요!

이미 바닥까지 쳤기에 더이상 칠바닥도 없어요!

반대로 얘기하면 올라올 일만 남은거쥬?!

 

※카드의 바다를 봐보세요 고요하쥬?

→더이상 거친풍파는 없다는걸 의미!!

※어둠이 걷히고 동이트는게 보이쥬?

→지금껏 힘들었던것이 끝나고 새로움이 시작돼요!

 

아주 희망적인 컨디션이에요! 

물론 상황에 따라서 안좋은 카드로 사용될수도 있지만

오늘은 아주 좋은 상황의 컨디션 입니다!

 

"오늘 저녁은 두부 부침! 어?? 다 탓네?!!"

"다시 해야징~이번엔 제대로 해야징~"

 

"아휴 자동차 할부값 언제끝나냐,,ㅠㅠ"

"앗!! 벌써 다음달이면 끝나넹 으히히"

 

"하,,내주식 52주 하한치 찍었네 ㅠㅠ"

"앗!!! 으히히 그럼 이제 존버!! 올라갈일만!!"

 

"다크써클 턱까지 내려왔네,,하,,"

"앗! 더이상 내려올때가 없잖아? 개이득 ㅋ"

 

넵 이런컨디션이네요 ㅎㅎ

나쁘지 않은 컨디션이니 놀란가슴 

진정하시옵소서~!!

 

이미 나뻣기 땜에 더 나쁠것도 없어요 으엌ㅋ

나쁜것은 다 끝나고 새롭게 시작하는 컨디션이니

마음 다잡으시고 화이팅!! 입니다!!


넵 오늘도 가볍고 소소하게 채타로식으로 

오늘의 타로컨디션을 확인해보았습니다!

 

항상 말씀드리지만 오늘의 컨디션은 본인이

만들어 나가는거 아시쥬?

 

이상 타로싸커 채타로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점심맛있게 드세욥!!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