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

오늘의 타로!! "추리소설" [돌이킬수 없는 약속 vs 봉제인형 살인사건]

by 채타로 2022. 4. 7.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오늘하루의 컨디션을 확인하는!!

 

오늘의 타로카드!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제가 생각보다 관심분야가 

단순하면서도 스팩타클합니다ㅎㅎ

 

그래서 오늘은 저의 분야인 책!!

저의 동공을 이용해서 다 읽어본

추리소설 두권을 보기로 컨택하였습니다!!

 


추리소설 돌이킬수없는 약속 / 추리소설 봉제인형 살인사건

 

추리소설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아마 읽어보셨을꺼에요 발매당시 

핫했던 작품들입쥬! 

 

참고로 저는 히가시노 게이고의 작품을 

좋아라 합니다 ㅎㅎ


보기1번 돌이킬수 없는 약속

 

소설 《돌이킬 수 없는 약속》(誓約)은 아쿠마루 가쿠라는

일본인 작가가 쓴 소설이다. 2019년 5월 17일, 

SNS에서 좋은 반응을 얻으며 역주행을 했던 핫한 작품!

 

소설의 줄거리는,,,음,,

소설의 주인공, 무카이가 자신의 술집

소개하는것으로 이야기는 시작함.

술집에서 마스터라 불리는 무카이는 오너라 불리는 동업자,

오치아이와 알바생으로 일하는 고헤이,

고헤이와 같은 기간에 일하게 된 알바생 메구미가 있음.

무카이는 술집을 운영하며 가족과 살던 도중에,

꺼내고 싶지 않았던 그의 과거를 알리는 편지 한통이 도착함.

그곳엔 '그들이 감옥에서 나왔습니다!' 라고 적혀있었다.

요 대목부터 이야기가 시작됨,, 과거를 회상하며 현재까지

그리고 앞으로 일어날 일들이 쫄깃하게 진행되는 내용.

글이 전개되는 동안 내용은 추측할수도 없었으며

긴장감도 나름 퀄리티 있었는데요,,

 

마지막 결말의 내용을 보면 개 쌉 쓰래기여서 

개킹받았었던 기억이 ㅎㅎㅎ


보기2번 봉제인형 살인사건

 

영국의 작가 다니엘 콜의 데뷔작이자,

영국 아마존 베스트셀러이다.

 

소설의 줄거리는,,,음,,

런던의 허름한 아파트에서 신체의 여섯 부위를 꿰매서

이어 붙인 시신 한 구가 발견되었다.

각 신체 부위는 서로 다른 사람의 몸에서 가져온 것이므로,

희생자는 총 여섯 명이다.

사람들은 이를 봉제인형 살인사건이라고 부른다.

공통점뿐만 아니라 어떠한 단서도 없는 살인사건

주인공 형사 울프가 미궁속에 빠지면서부터 내용의

전개가 진행됩니다.

넵,,대충 이렇게 시작되네요.

 

돌이킬수없는 약속을 읽고 킹받은 마음을

달래려 바로 읽어본 책인데요!

점점 미궁속으로빠져드는 스토리 

범인은 과연 누구일까? 증폭되는 의문!!

흥미진진한 구성!! 읽는재미가 

쏠쏠 했었쥬!!

 

책의 막바지를 읽을무렵 

이책또한 단전에서 부터의 깊은빡침이

용솟음 치는데~ 

이또한 쌉 쓰래기가 아닌가!!!!??

하며 책을 집어던질뻔한 ㅎㅎㅎ

 

이책의 후속으로 꼭두각시 살인사건

이 발매되었지만 안봄 "응 안봐!!" ㅋ

 

읽자마자 빡쳐서 두권다 바로 

당근에 팔아버림 ㅋㅋㅋ

 

넵 그랬었네요 ㅎㅎ

 

오랜만에 한경일이 부릅니다.

-깊은 빡침이 죄라면-


넵 어쩌다보니 추리소설책의 리뷰가 

되어버렸네요 ㅎㅎ

선택해 주세요 ㅋㅋㅋ

보기1번 돌이킬수 없는 약속

보기2번 봉제인형 살인사건


1번 보기를 선택하신 여러분의 오늘

컨디션은 어떨까요~!! 나와주세요~!!

 

9번 지팡이

 

9번 지팡이 카드가 나왔네요~ㅎㅎ

해석은 짧게 가겠습니다요!

 

오늘은 지키는것이 최우선인 컨디션!!

 

지켜내라!!! 

 

주식으로 수익을낸 종목이지만 

하락할까 두렵습니다.

하지만 이성적으로 잘 판단하시고

3일선5일선만 잘보고계서도 하락하기

전에 충분히 수익내고 나올수 있어요!

지켜낼수 있으니 걱정하시마세요!!

 

여자친구에게 날파리가 달라붙었어요

자꾸 내가 없을때 껄적되네요?ㅎㅎ

갠츈해요! 정신바짝차리고 이성에게

집중하세요 내사랑을 충분히

지켜낼수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이어서 2번 보기를 선택하신 

여러분의 컨디션 보겠습니다요!

 

6번 검 카드

 

6번 검카드가 나와버렸오요!! 우악!

 

오~ 안좋게 해석될수도 있는 컨디션인데요?!

저 채타로가 그렇게 둘순없죠??! ㅋ

 

당신은 힘이부쳐 의욕이 떨어집니다.

당신은 이걸 어째야 하나 상실감에 빠집니다.

당신은 만사가귀찮아요 모든걸 포기하고 싶습니다.

넵! 그런 컨디션 입니다 음하하하하 

저도 그렇습니다 만사가 귀찮네요 ㅎㅎ

 

하지만~!! 저 노젓는 뱃사공이 보이시나요?

저분은 뱃사공이 아닌 당신의 구세주네요!!

와짝짝짝!!!

 

오늘만약 견디기 힘든 컨디션이 맞다면

분명 당신을 도와줄!! 손을잡아 일으켜 세워줄

누군가가 있으니 걱정마세요!

 

오늘은 귀인을 만날 컨디션!! 입니당!!


오늘도 소소하고 가볍게 채타로식으로 

오늘의 타로 컨디션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항상 말씀드리지만 오늘의 하루는 

여러분들이 만들어 나가는 것이쥬!!

 

이상 오늘의 타로카드 오늘의 컨디션을 확인하는 남자!

타로싸커 채타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