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

박서준 박민영 김지원 [오늘의 타로! 오늘의 컨디션확인!]

by 채타로 2022. 4. 8.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오늘하루의 컨디션을 확인하는!!

 

오늘의 타로카드!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오늘은 다들 알고계시는 배우 박서준!

 

박서준은 실제로 누구와 잘 어울릴까?!

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닷!


배우 박서준 / 배우 박민영 / 배우 김지원

박서준은 박민영과 드라마 김비서가 왜그럴까? 에서 

호흡을 같이 맞췃었구요!

 

김지원과는 드라마 쌈마이웨이 에서 호흡을 맞췃었죠!

여담으로 쌈마이웨이에서 김지원과의 키스신이 

너무나 많았었더군요,,,부러운자식 으으으

 

박서준 프로필

출생: 1988년 12월 16일 (33세), 서울특별시

185cm

본명: 박용규

형제자매3남 중 장남


보기1번 박민영

출생: 1986년 3월 4일 (36세), 서울특별시
: 164cm

보기2번 김지원

 

출생1992년 10월 19일 (29세), 서울특별시 금천구

: 164cm

박서준 배우와 실제로 누가 더 잘어울릴까??

재미로 선택해 보세요! 

 

남성분들은 본인이 박서준이라 생각해보시고

선택을 흐흐흐 그걸일은 없겠지만유 ㅋㅋ

 

자 선택하셨나요?!!


박민영 배우님을 선택하신 

오늘의 컨디션 확인해 보도록 할께요!

 

6번 컵카드

 

앗 6번 컵카드 동심,회상의 카드가 

나왔네요!! 

 

오랜만에 조용필이 부릅니다 

-추억속의 재회-

이어서 김현식이 불러요

-추억 만들기-

 

오늘은 즐거웠던 한때,순수했던 한때가

생각나며 그리는 컨디션이에요!

 

"맞아,, ㅎㅎ그때 나좋다고 울면서 따라다닌 

삼식이가 있었지,, 다른여자 생겼다고 

날버려?! 이 새갞기가?!!"

 

"엄마엄마 나 어릴때 이랫던거 기억나??"

"응 기억나지 말 드릅게 안들어서 후두러 팰려다

참았지ㅎㅎ아유 그때가 언제니~"

 

"자기야 우리 연애때 그때 그랬잖아 그치? 기억나??"

"기억나지! 난 그때로 다시 돌아가고 싶어"

"왜~? 그때 내가 너무 예뻣나?! 데헷!?"

"아어 명치 쌔려버릴라 아니 널만나지 말았어야

했,,으악 잘못했,,살려,,!!"

 

ㅎㅎㅎ 넵 이런 컨디션이네요! 

오늘은 순수했던 과거의 어떤것들의 대한 

향수에 빠질 컨디션 이네요!

 

갑자기 첫사랑이 생각날수도 있어요

갑자기 파이어에그 친구가 생각날수 있어요

갑자기 어무이아부지가 생각날수도 있어요

 

갑자기,, 하늘에 계신 부모형제가 생각나는 

컨디션일수도 있어요.

 

감성적인 너낌 감성적인 식스센스로!!!

행복한 기억으로 힘을 얻는 컨디션으로 아뢰오~!!

 

※연인이나 배우자 앞에서 지나간 첫사랑 얘기는 금물!

귓방생이 털릴수도 있어요 ㅋ


김지원 배우님을 선택하신 

여러분들의 컨디션 이어서 볼께욧!!

 

메이저 태양 카드

 

와우~!! 제가 개인적으로 무척 좋아하는 

태양카드가 나와버렸습니다 여러분!!!

메이저 태양 카드 더 썬!!

 

자 잘들으세요 오늘은요 어떤 컨디션이냐면요!!

순수하고!

밝고!!

명랑하고!!!

쾌활하고!!!!!

에너지가 넘치고!!!!

낙천적이고!!!!!!!!!!!!!

자신감이 뿜뿜인 컨디션!! 입니다 여러분~!!! ㅋㅋ

 

오늘은 하는일마다 모두 긍정적인 컨디션이에요

그냥 한마디로 잘풀리는 컨디션이란 얘기입쥬!

 

연애 , 금전 , 직업군 에서도 하는것마다 

긍정적인 결과가 따라오네요! 너무 좋으다~!!

 

"에전부터 지켜봐왔습니다 

커피있으시면 시간이나 한잔 하실래요?"

"으므나~ 너무 위트있으시다~좋아요♥"

 

"사장님 저 이딴 연봉으로는 회사 못다닙니다!!"

"그래? 진작얘기하지 그랬나 이사람아 당장올려줌세!"

 

"마실것 어떤거 드시겠어요?"

"네 저는 뜨거운 냉커피로 부탁드려요!"

"하하하 하하하 하하하하 우리 당장 사겨요!!"

 

ㅎㅎㅎ넵 오늘은 어떤것을 해도 긍정적인

결과가 돌아올 컨디션 이에요!!

 

썰렁한 농담을 해도 먹혀요!! ㅋ


자 오늘도 이렇게 소소하고 가볍게

채타로식으로 오늘의 컨디션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항상 말씀드리지만 오늘의 컨디션은 

여러분이 만들쥬?! ㅋ

 

이상 타로싸커 채타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