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2022.04.06 삼성vs두산 경기리뷰 및 이슈

by 채타로 2022. 4. 7.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채타로 입니다!

어제도 삼성이 두산전에서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엣헴!

중계방송은 스포티비
해설은 권혁(첫 해설이라 버벅거림 ㅋㅋ)

두산과의 3연전중 2연승을 기록했는데요
오늘경기까지 잡으면 3연승 스윕승
달성해버립니다 ㅎㅎ

2022.04.06 삼성vs두산 경기결과

진짜 삼성이 미친건지 두산이 미친건지
거의 1.5군도 아닌 1.8군인 삼성에게
두산이 발렸습니다!

삼성 신예선수들의 활약도 돋보였고 무엇보다
1300일만에 선발로 돌아온 양창섭선수의 활약이
뛰어났습니다.

승리투수 양창섭 / 패전투수 곽빈

삼성의 승리요인1

호투를 펼치는 양창섭 선수


양창섭 선수는 구속147km까지 끌어올리며
데뷔때 좋은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커브 직구 슬라이더를 여러구종을 섞어가며
적시적소 타이밍에 상대타자 허를 찔렀쥬?
솔직히 기대안하고 봤는데 완전 판타스틱!!

그러므로 양창섭선수는 1.300일만에 값진
승리투수가 될수 있었네요.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반면 두산선발로 나왔던 동갑내기 곽빈선수
양창섭 선수와 맞대결을 펼쳤으나
폭투에이어 실책으로 패전투수의 맛을 보았네요 ㅎㅎ
다음에는 승리투수의 맛을 볼수있길 바랍니다.



삼성의 승리요인2

신인왕을 꿈꾸는 삼성 이재현 선수

19세 소년의 활약! 신인왕을 꿈꾼다!
삼성의 이재현 선수의 타격이 무섭습니다ㅎㅎ
구자욱 선수에 이어 7년만에 신인왕 후보로
벌써부터 거론되고 있는 선수죠? 삼팬으로써
굉장히 흐믓한 상황이 아닐수가 없네요!
어제경기에서도 이재현선수의 활약으로 삼성이
승리를 할수있었습니다.
공격,수비,주루,어깨 모두 안정적인 선수로
평가받고 있는 이재현 선수입니다~!!
앞으로의 활약이 정말 기대되는 선수이네요!


삼성의 승리요인3

'우리가 알던 두산 맞아?' 4실책으로 무너진 두산

말그대로 두산은 스스로 자멸해버리고 말았습니다!
수비강국이라 불리던 두산이 어쩌다 이렇게 되었는지 ㅠㅠ

두산유격수 안재석 포구실책후 개롭슴돠 어무니!! 를 외치는 모습
김지찬의 번트를 안타로 만들어주는 곽빈 투수
박건우가 빠진 우익수자리의 김인태 의 포구 실책


유격수 안재석의 포구실책으로
안타를 내준후 이어지는
연쇄 실책마들

김지찬선수의 번트를 포구실책하며
안타로 만들어준 곽빈투수.

평범한 단타를 2루타로만들어준
우익수 김인태

불팬으로 나와 땅바닥으로 공을
던져버린 김지용투수의 폭투

시즌 초반이긴 하지만 두산에 좋지 않은
신호임은 분명해 보입니다,,
힘내세요 두산!!

반면 삼성은 실책이 없었네요 음하하하하

넵 이런상황으로 두산은 삼성에게
7-1로 발려버렸습니다.

과연 오늘경기는 어떨기 기대가 되네요!


어제자 경기 이슈 이슈!!

'은퇴 기로' 타이거즈 홈런왕'

기아 타이거즈 이의리선수의 자리를 위해 2군으로 내려가는 나지완 선수

KIA 타이거즈 역대 최다 홈런 (221개)보유자인
나지완(37)이 굴욕적인 2군행을 통보 받았습니다ㅠㅠ

2군으로 내려간 이유는,,,
새카만 후배 투수 이의리의 1군 자리를 만들어주기
위해 그가 2군으로 내려가게 됐네요,,ㅠㅠ
자존심이 많이 상했을것으로 예상됩니다만,,
프로의 세계는 냉정하니까요,,어쩔수 없죠,,


2022년4월6일자 삼성vs두산 전 경기리뷰와
어제의 이슈상황을 정리해봤습니다.

※남의 기사를 긁어오거나 한것이 아닌
주관적인 개인적 포스팅임을 알려드립니다.
다른 야구팬분들과의 의견이 갈릴수 있는점 양해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