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2022.04.08 삼성vs키움 대구홈개막전

by 채타로 2022. 4. 8.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채타로 입니다.

내가 낮뜨거워서 진짜ㅋㅋㅋ
개킹받네요ㅎㅎㅎ

삼성이 홈개막전에서 키움에게 1ㅡ0으로
패배를 기록했습니다.



키움vs삼성 경기결과

키움은 오늘승리로 연패를 끊어냈습니다.
우선 축하드려요.

승리투수 안우진/패전투수 뷰캐넌/세이브 김태훈

키움 선발 안우진 / 삼성 선발 뷰캐넌

두 선발투수의 명품투구전이었습니다.
선취점을 내준 뷰캐넌 선수 아주
훌륭했지만 삼성타선이 도와주질 못해
패전 투수가 되어버렸네요 시즌1승은
또 다음 기회로!

부상복귀 오재일 선수

팀에 복귀한 50억타자 오재일!!
대구 라이온즈파크의 황제 오재일!!!
오늘 안타 0개,,,
네 50억타자가 안타가 없었슴돠.

그래도 9회말에 피렐라 볼넷출루.
이어서 강민호안타!! 주자1.2루
이어서 오재일 볼넷출루 주자만루!!!

자 1사 주자만루 상황
다음타자 김헌곤!

자 대망의 6번타자 김헌곤 타석에 들어섭니다!!
안타 하나면 동점또는 끝내기 안타입니다!!

병살타자 김헌곤


자!!!  김헌곤 선수 쳤습니다~~~!!!
응 병살 쓰리아웃 게임종료!

오늘 삼성 홈개막전에서 안타2개....
ㅋㅋㅋㅋㅋ 홈 개막인데 안타2개!!!!

포스팅이고 뭐고 니넨진짜 하...
명치 개씨게 때리고싶네요 ㅎㅎㅎ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