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2022KBO 한화vs삼성] 삼성 스윕승! 한화 역전패!

by 채타로 2022. 4. 15.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채타로입니다!

 

으따 오늘 포스팅 3개나 하려니 

똥줄타네요 ㅎㅎ

 

타로와 축구 야구 포스팅은 제겐 

너무 소중해요 ㅎㅎ

 

자! 어제 한화와의 팀간1차전 주중3연전!

삼성이 스윕승을 달성해 버렸습니다!

한화가 초반부터3점을 앞서가다 역전패를

당해버렸습니다!

 

한화 니네가 프로냐,,, 해체해라 그냥,,,

2022.04.15 한화vs삼성 경기결과

삼성타선이 다시 살아나면서 8-3으로 역전승을 거둿습니다.

올시즌 삼성의 첫 스윕승!


승리투수 / 패전투수

삼성선발 뷰캐넌 / 한화선발 김범수

선취점을 먼저내주며 패전이 될것같던 삼성의 뷰캐넌 투수

타선의 도움을 받아 패전을 면하며 승리투수가 되어버렷습니다.

반면 한화의 김범수는 잘던지다가 홈런두방으로 무너져 버리네요.

김범수 선수의 동생 김윤수선수는 삼성에 있는데요,,

마음이 불편했을것으로 생각됩니다!


-이슈 이슈-

첫번쨰 이슈!

피렐라의 추격 솔로홈런
한화투수 김범수 / 삼성타석 호세피렐라
높은공 직구를 던지는 김범수 투수
김범수의 높은 직구를 재대로 받아치는 호세 피렐라
호세 피렐라의 솔로포
호세피렐라의 홈런에 열광하는 삼성팬들
엘보우로 넥슬라이스 세레모니하는 피렐라
피렐라의 2게임연속 홈런을 축하해주는 삼성동료들
개좋아죽는 삼성팬들
홈란인형을 팬들에게 던지는 피렐라
중계카메라에 어필하는 피렐라
피렐라에게 홈런을 내준후 허탈해하는 한화 김범수 투수


두번째 이슈!

2게임 연속 홈런 오재일
김범수의 조심스런투구 / 기회를 보는 타석의 오재일
배때기쪽의 정중앙은 못참는 오재일
배트를 힘껏 휘두르는 오재일 선수
자떗음을 감지한 한화의 이해장포수
오재일의 역전 투런포 작렬!
개선장군 처럼 늠름하게 베이스런닝 하는 오재일
홈런두방을 처맞은 한화 김범수 투수 역전허용 ㅠㅠ
오재일의 역전투런에 열광하는 삼성팬들
흥돋는 삼성치어리더
오재일 500득점 대기록 달성!
오재일의 투런포와 500득점을 축하해주는 동료들
오재일의 역전투런포와 500득점을 축하해주는 삼성팬들
오재일 500득점 개경축!

오재일은 경기를 뒤집는 투런홈런을 작렬시켰으며

이로인해 500득점의 기록을 새웠습니다.


세번째 이슈!

오재일에게 역전 투런포를 맞고 강판당하는 김범수 투수

한화선발 김범수선수는 삼성에서 불팬투수로 뛰고 있는

김윤수선수의 친형입니다.

김윤수선수는 삼성에서 잘해주고 있는데 형인 김범수선수는

한화에서 맨날 뚜두러 맞고 있네요,,, 

형의 강판당하는 모습을 보는 동생 김윤수선수의 마음이

쓰라릴듯 합니다.


네번째 이슈!

패전에서 승리로 바뀐 삼성선발투수 뷰캐넌
오재일의 역전포를 덕아웃에서 흐믓하게 보고있는 뷰캐넌 선수
부진했던 오재일에게 기를 불어넣어준 호세피렐라
홈런치고 온 오재일선수에게 굽신거리며 싸인볼을 요청하는 뷰캐넌선수 ㅋㅋㅋㅋㅋ
뷰캐넌의 익살 스러움이란ㅋㅋ 기념사진 찍자며 손카메라 펼침 ㅋㅋ
뷰캐넌에게 나땜에 승리투수 된다며 5만원만 달라는 오재일선수


오늘부터 펼쳐지는 삼성과SSG의 주말 3연전!

최강의 군단 SSG / 점점 완전체가 되어가는 삼성라이온즈!

2022.04.15 삼성 vs SSG 경기
인천묵학경기장에서 펼쳐지는 삼성 VS SSG
삼성선발투수 수아레즈 / SSG 선발투수 김광현

삼성의 새로운 용병투수 2선발로 낙점되 수아레즈!

한국의 토종에이스! 매이저에서 막돌아온 뜨끈한 투수 김광현!

과연 이들대결의 승자가 궁금해 지네요 ㅎㅎ

오늘의 키플레이어 삼성 피렐라 / SSG 최지훈
2022.04.14 한화VS삼성 3연전 경기리뷰


채타로의 KBO 유튜브영상

듐칫듀듐칫칫한 음악!

채타로의 KBO 유튜브 영상

2022.04.14 - [스포츠] - 20220414 KBO 한화VS삼성 홈런쇼~! / 경기 이슈이슈!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