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2022.04.13 KBO [한화vs삼성] / 이슈 이슈!

by 채타로 2022. 4. 13.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채타로입니다!

 

어제 대구라이온즈 파크에서

펼쳐친 한화vs삼성 의 경기 이슈이슈!!

 

-경기 기록-

2022.04.12 한화vs삼성 경기 기록

어제는 삼성이 4연패를 끊고 모처럼 승수를 올렸습니다

와 짝짝짝~~!!!

결과는 2-0으로 한화를 물리쳤습니다 이요오옵~!!ㅋ

승리투수 원태인 / 패전투수 카팬터 / 세이브투수 오승환

와우 원태인선수의 호투로 한화타선을 꽁꽁 묶었는데요,

상대한화의 카팬터도 만만치 않았지만 원태인선수가

승리투수가 되어버렸습니다~크으 어제 원태인의 써클 체인지업

오랜만에 보는 명품 투구였습니다 ♥


-삼성 승리요인-

1. 친정팀을 상대로 최고의 컨디션을 보여준 오선진 선수!

2. 삼성수비수들의 나이스 플레이!

3. 한화의 약한 타선!

 

※한화는 선발투수 카팬터의 호투에도 불구하고

한화 타선에서 도움을 주지못한 반면 삼성은 오선진

선수의 투런홈런과 수비수들의 멋진 플레이로 승리를

가져갈수 있었습니다.


-키 포인트 장면-

1.삼성의 승리를 결정짓는 오선진의 투런 홈런!

오선진을 상대로 투구하는 카팬터
카팬더의 투구를 히트하는 오선진
홈런을 예감하는 두선수
홈런임을 확신하는 두선수
오선진의 승리를 결정짓는 투런 홈런!!
홈런친후 베이스 런닝하는 오선진
삼성이적후 1호 홈런을 날린 오선진선수 / 축하해주는 삼성 동료들
오선진 홈런에 환호하는 삼성라이온즈 팬들

호투를 이어가던 한화의 카팬터 선수는 오선진에게 실투인지 뭔지 모를

공을 뿌렸는데요 이공을 놓치지 않고 오선진선수가 쾅!! 하고 

홈런을 떄려버렸습니다 ㅎㅎ 오선진 선수에게는 역사적인 날이네요!

삼성으로 이적후 첫 홈런이면 시즌1호 홈런 입니다.

축하드려요 오선진 선수!

 

2. 한화의 투지를 척추 접듯이 접게만든 김상수의 호수비!

환화 김태연선수에게 공을던지는 원태인투수
안타를 직감한 두선수
실망한 원태인 / 데헷을 외치는 김태연
하지만 삼성의 든든한 내야수비수 김상수
몸을날려 수퍼캐치하는 김상수
김태연의 안타성 타구를 멋지게 잡아낸 김상수 선수
안타를 도둑맞아 킹받아하는 한화 김태연 선수
동료 김상수의 나이스캐치를 믿을수없는 표정으로 바라보는 원태인
상수횽아 한테 흠뻑취한 원태인 선수 ㅋㅋㅋ
상수선배에게 90도 폴더인사하는 원태인 ㅋㅋㅋ
김상수 선수의 멋짐미 뿜뿜 ㅋㅋ 쫘삭~ ㅋㅋ
오늘의 승리투스를 예감한 원태인 선수 ㅋㅋㅋ 데헷! ㅋ

원태인선수의 정중앙 직구를 받아친 한화의 김태연!

맞는 순간 관전하는 모든이들은 안타임을 직감했지만!!!

과거 최고의 유격수 소리를 들었던 김상수 선수!!

2루로 포지션을 옮겼지만 녹슬지 않은 수비실력으로

안타성 타구를 김상수 선수가 날아올라 낚아채버렸습니다 ㅎㅎ

 

한화는 주자1.3루 투아웃 상황이었습니다

여기서 김상수선수가 캐치해내지 못했다면 

1실점 또는 동점까지 가는 중요한 상황이었쥬!

그런데 그걸 김상수 선수가 막아냅니다~~~

득점기회를 도둑맞은 한화 불쌍해서 어쩔,,,ㅋㅋ

 

원태인 선수는 믿을수없다는 표정을 연신내비쳤고 

승리투수를 직감했는지 덕아웃에 가서 김상수 선수에게

고마움을 표현했는데요~ ㅋㅋ

90도 폴더 인사를 씨게 박아버리네요 ㅎㅎㅎ


-현재 KBO 순위-

2022.04.13 KBO 순위

현재 무패행진을 기록중이 SSG가 1위를 달리고 있으며

1패밖에 하지않은 LG가 2위로 뒤따르고 있네요!.

 

삼성은 4연패를 끊어내고 5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어제자 롯데 기아의 경기는 역시 재밋었는데요 

롯데 신인타자의 활약 아주 흥미로웠습니다.

 

쫒고쫒기다 기아가 역전승을 거둔 재밌는 게임이었습니다.

롯데 팬들은 단전에서 부터의 깊은빡침이 올라왔을것으로

예상되네요! ㅋ


-2022.04.13 KBO 한화vs삼성 오늘의 선발투수-

2022.04.13 한화선발투수 김민우 / 삼성 선발투수 양창섭

한화 선발 김민우

삼성 선발 양창섭

 

현재까진 모든 항목에서 삼성 양창섭선수가 우위에 있지만 

한화의 김민우 선수도 만만치 않은선수입니다.

들쭉 날쭉한 두선수의 컨디션이 오늘 경기 관건이 되겠는데요

삼성팬인 입장에선 오늘도 삼성이 한화를 잡고 도망가는 

게임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이상 오늘의 KBO 한화VS삼성 경기 이슈이슈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2022.04.12 - [스포츠] - 2022.04.12 KBO 관전포인트 [각팀 선발투수 및 키플레이어 선수]

 

※회사 동료들이 무더기로 코로나양성이 나와 

바쁩니다 ㅠㅠ 오늘의 타로는 못올릴듯 하네요 순회답방은

늦은오후쯤에 돌수있으리라 사료되옵니드아~!! 

감사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