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20220414 KBO 한화VS삼성 홈런쇼~! / 경기 이슈이슈!

by 채타로 2022. 4. 14.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채타로 입니다!

 

어제 한화VS삼성 경기는 삼성이

12-1로 대승을 거둿습니다.

2022.04.13 한화vs삼성 경기결과

승리투수는 삼성의 양창섭

패전투수는 한화의 김민우

2022.04.13 승리투수 양창섭 / 패전투수 김민우

삼성 양창섭 선수는 벌써 시즌2승째쥬!! 축하~!!


어제자 경기 타석에서 돋보였던 선수들입니다.

2022.04.13 한화vs삼성 오재일 쓰리런홈런 / 피렐라 솔로홈런 / 장운호 솔로홈런

삼성 오재일 쓰리런홈런 / 삼성 피렐라 솔로홈런 / 한화 장운호 솔로홈런

한화의 장운호 선수가 솔로홈런으로 선취점을 따내

경기는 한화가 가져가는게 아닌가 싶었습니다만,,,, 

이 한점이 끝이었습니다,, 인간적으로 한화 너무 못하네요 ㅎㅎ


-어제자 경기 이슈이슈 첫번째-

한화 장운호의 선제 솔로홈런
투수 양창섭 / 타석에 장운호
양창섭의 높은직구를 받아치는 장운호
양선수 홈런임을 직감하는 순간
양창섭의 선취점을 내는 솔로홈런
홈런을 허용한후 아쉬워하는 삼성 양창섭 선수
덕아웃에서 환영받는 장운호 선수


-어제자 경기 이슈이슈 두번째-

강민호의 황당한 표정
볼을 끝까지 컨택하는 강민호
볼판정을 기다리는 강민호
기대의 어긋난 판정을 하는 심판
표정으로 강력하게 어필하는 강민호
주심에게 재차 실화임을 확인하는 강민호 실화여??
소신을 강력히지키는 주심 억울한 강민호


-어제자 경기 이슈이슈 세번째-

하~야속한 바람이여~ㅠㅠ
투수 김민우 / 타자 오재일
오재일에게 재데로 걸린 투구
두선수 홈런임을 직감
홈런 발사각 포물선을 긋는 오재일의 타구
껄쩍지근한 오재일의 타구
으엌ㅋ 아웃ㅋㅋ
뻗다만 오재일의 타구는 아웃!!!!!
어처구니 없어하는 오재일
그러하다 역풍의 바람으로 타구가 뻗지 못함 응! 아웃! ㅋ


어제자 경기 이슈이슈 네번째-

피렐라의 솔로 홈런 타임~~!
낮은볼 유인구로 피렐라를 잡으려는 김민우 투수
변태인가 낮은볼을 좋아하는 우리 피렐라 선수 ㅋㅋㅋ
투수 타자 포수 심판 모두 홈런임을 직감!!ㅋㅋ
솔로홈런을 처버리는 피렐라 시즌 1호 홈런!
좋아죽는 피렐라 ㅋㅋㅋㅋ
홈런 허용후 허탈해하는 김민우 투수
피렐라의 홈런을 축하해 주는 삼성선수들
피렐라 홈런에 열광하는 삼성 팬들


-어제자 경기 이슈이슈 다섯번째-

다시 타석에 들어선 오재일
몸쪽 직구가 시야에 들어온 오재일
이번엔 제대로 걸린 오재일의 타구!!
자땟음을 감지한 한화 투수 포수 ㅠㅠ
바람이 많이 불고 있는 라이온즈 파크
오재일 스리런 홈런 작렬!! 크으~! 삼뽕돋네 ㅎㅎ
표정으로 모든걸 말해주는 홈런 소감 ㅋㅋㅋㅋ
괴로워하는 한화 투수
오재일의 홈런을 축하해 주는 삼성 동료들
오재일의 홈런에 열광하는 삼성팬들


-어제자 경기 이슈이슈 여섯번째-

덕아웃에서 쓰리런 홈런 썰푸는 오재일1
덕아웃에서 쓰리런 홈런 썰푸는 오재일2
덕아웃에서 쓰리런 홈런 썰푸는 오재일3
덕아웃에서 쓰리런 홈런 썰푸는 오재일4


2022.04.14 오늘자 선발 및 키플레이어 선수 예고

한화VS삼성

2022.04.14 오늘자 한화vs삼성 선발투수 및 키플레이어
2022.04.14 한화선발 박윤철 / 삼성선발 뷰캐넌
2022.04.14 키플레이어 한화 터크먼 / 삼성 피렐라
-끝-

오늘까지 이기면 한화3연전 싹쓸이 삼성 스윕승 으히히히^^

한화 해체해라 이제,, 너무못한다 니네는,,, 프로가 아녀 늬들은,,, 

한화 팬님들 죄송합니다 ㅠㅠ


 

채타로의 KBO 한화VS삼성 유튜브 영상

2022.04.13 - [스포츠] - 2022.04.13 KBO [한화vs삼성] / 이슈 이슈!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