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

[마이네임 한소희 / 군검사 도베르만 조보아] 오늘의 타로! 오늘의 컨디션!!

by 채타로 2022. 4. 22.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오늘하루의 컨디션을 확인하는!!

 

오늘의 타로카드!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타로 간만에 왔쥬?!! 음하하하~!

 

오늘은 인물선택 입니다~!!

 

배우 안보현과 넷플릭스 드라마 마이네임을

같이 촬영했던 배우 한소희님과 

현재 군검사 도배르만을  같이 촬영하고 있는

배우 조보아님! 이 되것습니다.


1번 한소희 배우 / 2번 조보아 배우

마이네임 여주 한소희 / 군검사 도배르만 여주 조보아

※ 선택은 한소희님과 조보아님입니다 

안보현님 선택하지 말아주세요 흐흐흐

 

배우 한소희

출생: 1994년 11월 18일 (27세), 울산광역시
: 165cm

 

배우 조보아

출생: 1991년 8월 22일 (30세), 대전광역시
: 165cm
본명: 조보윤

선택해 주셨나요~~~ 한소희 조보아 둘다 매력적인 

배우이긴 한데 연기력은 아직 멀지않았나,,크흡,,

자 선택하셨겠쥬?! 

 

한소희 배우님을 선택하신 컨디션부터

확인해보겠습니다~ 와 오랜만이라 둑흔둑흔~

 

기사 컵 카드

오 금요일에 맞게 기사 컵 카드가 나왔습니다.

 

백마를 탄 기사가 금땡이컵을들고 곧은자세로

전진하고 있는거 보이시쥬?! 

백마 표정봐봐유 해맑네 해맑어 ㅎㅎ댕댕이 스럽ㅋ

황무지에 나무들도 살아있고 물줄기 흐르는거 보소!!

딱봐도 나빠보이는 카드의 컨디션은 아니네요? ㅎㅎ

 

오늘 기분좋은 소식이나 계획이 잡힐 컨디션 입니다!

이성 또는 친구들과 여행이나 맛집탐방 또는 쇼핑을 

할 컨디션이네요~

 

애정 컨디션을 보자면~~ 보자보자~~ 

고백받을수도 있어요~ 직장이나 사업컨디션은

뜻밖에 좋은제안이 들어올수 있구요.

어디를 이동하고 썸도타고 하니 금전은 어느정도

소비를 하겠죠? ㅎㅎ아깝지 않은 소비에요~

 

"오래전부터 지켜봐왔습니다 ㅇㅇ씨를 제가 좋아,,"

"그걸 왜 이제말해 새객기야 당장 사겨요 우리!!"

 

"자네 일하는거 보니 이 프로젝트 한번 맡아서 해보,,"

"네!!! 네!!! 네!!! 합니다!! 네 저요!! 저!! 감사합니다!"

 

"와우 ㅇㅇ씨 이거 단가가 너무 쌘데요? 더 싼거 먹어,,"

"닥치고 먹어 울대에 대한 예의가 아니지 내가 쏜다"

 

넵! 뭐 소소하게 오늘은 이런컨디션이 될 확률이

높다고 판단하는 바입니다 ㅋ

 

한소희님 선택하신 우리 이웃님들 불금 보내시고 

건승하시는 하루되시길 바라옵니다~!


이어서 조보아님 을 선택하신 여러분의 컨디션

바로 확인 해 보것슴돠~!!

 

10번 컵카드

10번 컵카드 가 나와버렸네요 ㅎㅎ

 

머야 왜 이르케 해맑고들 난리야 배아퍼서 못살겠네 정말 ㅎㅎ

 

오늘은 긍정적이고 마음이 평온한 컨디션 입니다!

 

사소하고 소소한것에 행복을 느낄줄아는 

그런 멋진 하루가 되겠어요~

 

돈이부족해서 연인과 김밥한줄을 나눠먹어도 

행복해요 , 우리가족이 흔한외식을 못하고 집에서

라면을 끓여먹어도 우리는 너무 행복해요

 

네 이런식으로 접근하셔서 "아 이런 컨디션이구나??!!"

생각하시면 됩니다ㅎㅎ

 

○마트에서 치토스 구매했는데 한봉지 더 나옴

→하하하 봤냐 내가바로 행운의 휴먼!! 한봉지더 개꿀

 

"앗?! 숙소 예약한게 너무 좁네 ㅠㅠ 어쩌지?"

"갠츈해 여보야 우리가족 옹기종기 오랜만에 다같이 

모여서 잘수 있어서 더 좋은것 같은데?"

 

"미안,, 오늘 기념일인데 돈이 부족해서,,, 반지 받아,,"

"500원짜리 사탕반지 무엇?! 이색히,,처 도랏,,

아니지,, 어머~자기야 난 갠츈해 이런거 필요없어 자기만

있으면 돼~!!"

 

넵! 오늘은 소소하고 사고한것에 감사할쥴알고 행복을

느끼는 그런 하루의 컨디션이네요!

가족들과 유대관계가 더욱 돈독해질수도 있는 하루에요

오늘 가족과 시간을 같이보낸다면 상대방에게 따뜻한

말한마디 건네보세요~ㅎㅎ 어렵지 않잖아요?!

"엄니 아부지 형 언니 오빠 동생아 사랑한다♥"


일주일만에 타로 컨디션 포스팅 하려니까 

머리가 안돌아가네요 ㅎㅎ 

 

어쨋거나 저쨋거나 오늘도 가볍고 소소하게

채타로식으로 오늘의 타로! 오늘의 컨디션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항상 말씀드리지만 오늘의 컨디션은 여러분이

직접 만들어 나가는거 아시쥬?!!

 

이상 타로싸커 채타로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2022.04.15 - [타로] - 배우 안보현 / 배우 이준기 [오늘의 타로! 오늘의 컨디션!]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