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

신라면 vs 진라면 [오늘의 타로! 오늘의 컨디션 확인!]

by 채타로 2022. 4. 14.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오늘하루의 컨디션을 확인하는!!

 

오늘의 타로카드!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오늘은 봉지라면 입니닷! ㅋ

선택해 주세요~!!

 

신라면 vs 진라면


신라면

신라면은 1986년 10월 대한민국에서 출시된 대한민국의 식품회사인 농심 라면이다.

 

진라면

원래는 1984년부터 1987년까지 존재했던 청보식품에서 생산했던 진곱배기였으며, 

1987년 청보식품이 부도가 나자 오뚜기가 인수 합병하여 지금까지 생산하고 있다.


보기1번 신라면 // 보기2번 진라면

농심 신라면 / 오뚜기 진라면


신라면을 선택하신 여러분의 컨디션을 먼저

확인해보도록 할께요!

 

기사 팬타클 카드

기사 팬타클 카드가 나왔네요!

 

오늘은 답보,교착 상태의 컨디션 이네요!

 

이리저리 굴릴돈은 있어요 있는데,,,

이돈을 어떻게 어디다 투자를 해야하나?!

이곳에 투자를? 아니면 저기에 투자??

잠시 교착을 할 컨디션 이네요.

 

"ㅇㅇ님 이 종목 올라타시죠!?"

"가만히 있어봐 투자의 신중한 가치판단이 필요햐"

 

"ㅇㅇ님 이건 어떠셔요? 분명 수익날꺼에요!"

"가만히 있어봐 투자의 신중한 가치판단이 필요햐"

 

".................................................."

"가만히 있어봐 투자의 신중한 가치판단이 필요햐"

"가만히 있었는데요 이 새객기야?!"

네! 오늘은 현실적인 부분에서 신중한 판단

해야할 컨디션이네요?! 

 

나쁜컨디션은 아니에요 좋은방향으로 어떡해 더

좋은방향으로 끌고갈지를 고민하는 컨디션이기에

나쁘지 않아요~ ㅋ


이어서 진라면 컨디션을 선택하신

여러분들의 컨디션 볼께요~!! 퐈야~!!

 

메이저 마법사 카드

오호~ 메이저 마법사 카드가 나왔네요 ㅎㅎ

 

일단 컨디션을 논하기전

여러분은 본인 손으로 하고자 하는 열정,

해내고자하는 마음가짐이 뛰어나시네요?!

 

오늘은 뭐든지 알아서 해결할 능력이 충만한

컨디션 입니다!

 

다방면으로 다재다능한 컨디션!

이성과의 관계도 재밋게 긍정적으로 전개.

투자도 무에서 유를 창조해 내나요~~!?ㅋ

 

"ㅇㅇ님 이건 망했어요 어휴 다 끝났어요"

"망한것 무엇?! 내가 한번 손을 봐주지"

"오ㅇㅇ사마여~!! 살아났습니다 +_+"

 

"저기 혹시 비형이세요?"

"눼? 저 븅 이냐구요???!"

"푸하하하 재밋어요 우리사겨요+_+"

 

넵!! 오늘은 다방면에서 클래스있는 내용으로

전개가 됩니다요~!

재밋게 보낼 하루의 컨디션 같아요!

이성에게도 매력짱!

하는일도 미션~석세스~!!


오늘도~채타로식으로 소소하고 가볍게 

오늘의 컨디션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항상 말씀드리지만 오늘의 컨디션은

본인이 스스로 만들어 나가는거 아시쥬!?

 

이상 오늘의 타로! 오늘의 컨디션!!

타로싸커 채타로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2022.03.23 - [타로] - 쓰레빠vs슬리퍼 3/23 오늘의 타로!(오늘의 컨디션 확인!!)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