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

당신의 연애운 [타로]

by 채타로 2022. 4. 27.
반응형
728x170

자 꽃피는 춘삼월도 지나가고 후리스나

경량패딩도 벗어던지는 4월도 지나가고

반팔을 입으며 가정의 행복을 염원하고 기원하는

5월달이 다가온다.

 

지금 이시점에서 우리의 연애운이 안궁금할수가 있나?!

 

오프라인에서 타로카드로 예측을 하려면 우선

타로덱과 리더 시커 이 세가지면 충분하다.

 

하지만 우린 온라인으로 알아보려 한다 

그래도 걱정하지 말자.

 

타로덱은 내가 소지하고 있으며 시커(내담자)는

이글을 보고 카드를 선택한 여러분이 될것이며,

물론 리더(카드해석)또한 내가 하면된다.

그럼 우린 세가지가 다 준비가 된상태이다.

 

음하하하하 (미칫나?ㅋㅋ)

 

자 시작해 보겠다,시작하기에 앞서 준비물이 필요하다.

-준비물-

솔로 끝

솔로면 충분하다 음하하하~

 

커플들은 봐줄 필요가 없다 왜냐하면 그냥 봐주기 싫다.

커플들은 어차피 타로를 봐줘봤자 두가지 결론만 나온다

 

"더욱 잘되거나 더욱 안좋아지거나"

 

하지만 솔로들은 어차피 안좋은상태이기 때문에 

안좋아질것이 없지, 연애운이 없어도 일상똑같기 땜에

맘상해하거나 가슴아플일이 커플들보다 적다

그래서 솔로들의 한하여서만 연애운을 보도록 하겠다.

 

지금 예측을 하려는 연애운은 다가오는 5월!!

5월의 연애운만 보겠다.

 

가만히 생각을 해보니까 선택형으로 카드를 

스프레드하고 1번2번 고르고 하면 시간도 길어지고

포스팅도 루즈해질것 같기 땜에 그냥 카드도 내가

뽑아서 올리도록하겠다 (타로계의 김일성 수령ㅋㅋ)

 

이말인 즉슨 이걸보는 솔로들의 5월 연애운은 

그냥 이거여 이거 데헷!


자 시작합니다~~~~렛츠고~!!

에이스 완즈 / 9번 팬타클 / 메이저 전차(채리어트)

정말 솔로이지만 솔로로 빙의해서 카드를 셔플,스프레드했슴돠.

정말정말 신중하게 클리닝을 마친후 나온 결과의 카드가 

바로~ 상기 이미지의 카드가 나와버렸네요!

 

에이스 완즈 / 9번 펜타클 / 메이저 전차(채리어트)

 


첫번째나온 ACE 지팡이 부터 봅시다 흐흐흐~

에이스 지팡이카드
ACE 완즈 연애 키워드

마음에 드는 이성을 발견해요

있는그대로 말을 하자면, 그사람 성격에도 끌리고

그사람 섹시함에도 끌립니다.

그사람과 연애를 하고싶어하는 욕망이 강해요.


두번째 카드는 9번 펜타클 카드가 나왔습니다.

9번 펜타클카드
9번 펜타클카드  연애 키워드

혼자서 당당히 자유롭고 독립적인 생활을

추구하고 즐기는 카드에요.

마치 혼자 여유를 부리는,, 모든남성이 좋아할만한

커리어우먼이나 모든여성들이 좋아할만한 능력있는 남성

그런 성향이 강한5월 이네요? ㅎㅎ

 

" 그럼 이야기가 어찌되는거여? 갸우뚱?? "


세번째 카드는 메이저 전차카드가 나왔죠?!

메이저 전차카드
메이저 전차카드 애정 키워드

오호~~또한 잘들이대기고 하고 화끈하고 한눈잘팔고 ㅎㅎ

정력을 주체못하는 그런 몹쓸,,아니 ㅋㅋ 그냥 그런성향도

있습니다.


자 그럼 솔로인 당신의 5월 연애운을 종합해 보겠습니다.

 

-여성-

당신은 원래 눈이높은 사람이네요? 왜죠? ㅎㅎ

이성에게 잠깐의 호기심은 생길수 있으나,

사귀거나 연애하는것에 대해서는 다소 불편해하는 

성향이 강합니다.

혼자 즐기는것을 더 좋아하는 타입이기에 

마음에 드는 이성이 생기더라도 당신은 귀찮아서 

연애를 하지않으려 하네요.

물론 밀당하는것도 귀찮아해서 몇번 마음표시했는데도

상대방이 반응이 없으면 

"에라이 말아라" 라는 타입이에요.

 

5월의 연애상황은 잠깐 마음에 드는 이성이

나타날순 있으나 미적지근한 관계로 흐지부지

흘러가다 결국은 오랜만에 제니가 부르쥬?!

-솔로-

네 5월달도 역시 빛이나는 솔로가 되것습니다 ㅋ


-남성-

당신은 항상 연애를 꿈꾸는 혈기왕성한 성향의

휴먼!!

5월달에는 좋은기회에서 이성을 만날확률이 

상당히 높아요!

근데 당신은 이성에게 금방질려하는 바람듕이

성향의 휴먼!!

5월달에 마음에 드는 이성을 만나서 연애를 하게된다면

한눈팔지 말고 충실하세요~! ㅎㅎ

연애할 확률이 상당히 높다고 보는바!

연애하시면 자랑하세요 ㅎㅎ 

 

그리고 조심할게 하나 있어요,,,

계획이 있다면 모르겠지만 계획이 없다면,,

(항상 피임조심하세요 소곤소곤,,)


간만에 정통으로 타로에 접한 느낌적인 느낌을 

받아서 상당히 마음이 상쾌하군요 음하하하~!!

 

타로를 무겁게 보지않으려 노력하는 남자

타로싸커 채타로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