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활동+잡동사니

가산 W몰 디스커버리 (운동화 디스커버리 브릭 크림)

by 채타로 2022. 7. 11.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채타로 입니다~

 

제가 어제는 가산디지털 W몰을 댕겨왔슴돠.

제가 찍은사진이 없어 인터넷 퍼옴(가산 W몰)

 

원래 목적은 아디다스에서 반바지랑 반팔티

두어개 업어올 생각이었는데 아디다스 매장(6층)

올라가는길에 디스커버리 매장(5층)이 보여 

겸사겸사 훑어보던중~

 

응? 이모델이 아직도 매장에 깔려있네?!

하는 생각을 하게끔하는 운동화가 눈에 띄었습니다.

 

이름하야 디스커버리 브릭

디스커버리 브릭 크림

얘는 제가 알기로 2019년 12월~2020년1월 쯤 

나온 모델로 알고 있는데요 

매장에 얘가 아직까지 진열되어 있더라구요ㅎㅎ

 

원래 정가는 109.000원 이지만 (원래 저렴)

이월상품에 재고소진 할인으로 

76.300원에 판매되고 있었슴돠!

 

디스커버리 운동화의 편안함을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편안함을 알기에 

오 이가격이면 그냥저냥 갠츈하겠는데? 

하는 생각으로 신어봤는데 역시나 생긴것과는

다르게 가볍고 푹신푹신한 너낌적인 너낌 ㅎㅎ

디스커버리 브릭 크림 정가 109.000원
디스커버리 브릭 크림 할인가 76.300원
디스커버리 브릭 밑창

 

남자가 뭔 크림색이냐 하겠지만 반바지와 

청바지에 찰떡같이 맞아떨어진다는 것!

 

또한 지금 유행중인 와이드 팬츠에도 갠츈할것

같아서 그냥 업어왔습니다 ㅎㅎ

 

오늘 출근길은 청바지라 청바지에 착샷!ㅋ

디스커버리 브릭 크림 착샷

이쁘쥬? 저만 이쁘쥬? ㅋㅋ

저만 이쁘면 되쥬 뭐~ ㅋㅋ

 

다음에 기회되면 와이드 팬츠 착샷

노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근데 인간적으로 남자인 저는 와이드 팬츠입고

출근은 아닌것 같아요 ㅋㅋㅋ

 

아 디스커버리 운동화는 모델마다 다른데 

어떤분들은 브릭모델은 "정사이즈 딱 이에요"

하시는데 저는 정사이즈 보다 5mm큰걸로 

구매했습니다.

 

디스커버리는 거의 어글리 타입인데 

키높이 식으로 속굽이 높기땜에  딱맞는

사이즈를 신으면 발등이 닿는면 부분이

빡빡합니다 저만 그른가유? ㅎㅎ

그래서 저는 5mm 큰걸로 겟!

 

뭐 어차피 다들 직접 신어보시고 판단 하실거니께 

발 형태에 따라 알맞게 신으시면 되겠쥬 뭐 ㅎㅎ

 

단화도 하나 마음에 드는게 있어서 물어봤더니

사이즈가 없었어요 일단 탐나보여서 주문들어갔습니다ㅋ

이번주 목요일 금요일날 받을수 있다고 하네요 

얘도 받으면 어떤놈인지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어쨋든 싼 가격에 브릭 크림을 업어오고 

바로윗층 아디다스 매장에서 

반바지 하나 반팔티 하나 겟 해왔습니다.

 

오늘은 퇴근하고 반바지에 한번 신어봐야지

으히히히 ㅋ

 

아~맞다 중요한거!

 

W몰 디스커버리 이월상품 세일중!

아디다스 매장 30%~40% 세일중!!

 

아디다스 매장은 행사기간이라 알바생들이

이어마이크 차고 맨트치는데 시끄럽습니다.

상당히 시끄럽습니다 참조하시구요 

 

너무 시장바닥처럼 시끄러운 아디다스 매장이라

약간 아디다스의 격이 떨어져 보일수도 ㅠㅠ


이월상품 싼가격에 업어올수있는 절호의 찬스!!

유행도 별로 안타는 디스커버리 운동화 

지금 겟 고고~!!

 

이상 타로싸커 채타로 였습니다!

감사합니다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