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 이슈

편의점주 뺨 때린 손님

by 채타로 2022. 7. 13.
반응형
728x170
300x250

편의점 앞 파라솔벤치에 앉아

담배를 피는 손님에게 이곳은 금연구역이니

다른곳으로 가서 흡연해달라 양해를구하니

돌아온것은 울대치기와 귀빵생이었다,

편의점주인 뺨때린 나쁜놈
편의점주인 뺨때린 나쁜놈1
편의점주인 뺨때린 나쁜놈2
편의점주인 뺨때린 나쁜놈3

 

이곳은 금연구역이니 다른손님들에게

피해가 간다 다른곳에서 흡연해달라고 

정중히 양해를 구한 편의점 주인.

 

이에 분노한 흡연자는 니가 뭔데 내가사는 동네에서

이래라 저래라 라며 분노를 폭발시켰다.

 

분노를 이기지못한 흡연자는 편의점 주인의

울대를 선빵으로 밀어버렸다.

 

이에 맞선 편의점 주인이 더 용서가 안되었는지

편의점 주인의 왼쪽 귀빵생이에 일격을 가했다.

영상캡처
영상캡처1

편의점주 의 울대와귀빵생이에

일격을 가한 남자는 만족했는지 

의기양양한 뒷모습이 CCTV에 비추어졌다.

 

 

※ 드러워서 장사하겠나 진짜 ,, 뺨때기 맞아가면서 까지

장사해야 되나 싶나 하는생각을 얼마나 하셨을까요,,어휴...

폭행신고 고소장 제출하셔서 금융치료 씨게 받게 했음

좋겠습니다.

 

우리가 욕하는 이웃국가 시민의식이랑 

다를께 뭔가요 어휴...

 

 

※오늘은 일이 너무 한가해서 포스팅을 

폭풍으로 올려버렸네요 ㅎㅎ 죄송함돠ㅋ

 

 

2022.06.29 - [사회 이슈] - 셀프 주유소 폭행사건 "짤의 재구성"

 

셀프 주유소 폭행사건 "짤의 재구성"

안녕하세요 타로싸커 채타로입니다. 요즘 자꾸 몰상식한 상황들이 많이 일어나네요 어제 이슈중에 셀프주유소 직원분을 폭행한 말도안되는 사건이 있었습니다. 짤로 재구성한 내용 같이 확인

taro0808.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