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 이슈

예의바른 보험사기 자해공갈녀 / 버스기사님의 빠른 대응! / 버스 자해공갈녀

by 채타로 2022. 7. 13.
반응형
728x170

오늘 포스팅을 많이 올려서 

그만 올리려 하였으나 푸하하~

 

제 이웃님께서 제보를 해주셔서 

짤로 각색 해봅니다 ㅎㅎㅎ

제보해주신 아담스미스님께 깊은 감사를!!

 

※짤 소스 제보 받습니다ㅋㅋㅋ※


버스에서 내린 여성이 뒷바퀴에 발을 들이밀고 있다가

기사에게 걸리자 도망가는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버스 자해공갈녀 같이 보시쥬!!

예의바른 버스자해공갈녀


보험사기 버스 자해공갈녀

오른발 낑가넣는거 보니 왼발잽이 인가봄 ㅋㅋ

보험사기 자해공갈녀 버스기사님께 딱 걸림

눈치빠른 버스기사님께서 이상징후를

캐치하고 뛰어나오심!!

"마 느그 아부지 아니 느 므하노!?"

바로 사과하는 보험사기 자해공갈녀

버스기사님께 걸리자 바로 고개숙여

죄송하다라고 사과하는 예의바른 보험사기

버스 자해공갈녀


◎예의바른 보험사기 자해공갈녀와 버스기사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처 도랏?!! ㅋㅋㅋㅋㅋㅋ

 

아무리 먹고살기 힘들어도 남 등쳐서 

먹고살지는 맙시다

 

포스팅 짤 작업하면서 다시봐도 

어처구니가 없어서 실소가 계속 나오네요

ㅋㅋㅋㅋ

 

 

2022.07.13 - [사회 이슈] - 편의점주 뺨 때린 손님

 

편의점주 뺨 때린 손님

편의점 앞 파라솔벤치에 앉아 담배를 피는 손님에게 이곳은 금연구역이니 다른곳으로 가서 흡연해달라 양해를구하니 돌아온것은 울대치기와 귀빵생이었다, 이곳은 금연구역이니 다른손님들에

taro0808.tistory.com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