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

오늘의 타로! [자기자신을 평가하는 나]

by 채타로 2022. 2. 17.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오늘하루의 컨디션을 확인하는!!

오늘의 타로카드!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기체후 그거뭐지,, 그거,, 아 맞어 일향 그거,,
그래! 기체후일향만강들 하셨나요?!ㅋ

오늘은 본인 스스로 본인을 어떻게 생각하고
평가하는지 그런 컨디션적이 느낌으로 한번
확인해 보겠습니다~!

즈아 오늘도 아래 두개의 보기중 한개를
선택하시어 컨디션을 확인할껀데요~~

오늘의 보기는 두개의 로고에요 마음에 드는!
선호하는! 더땡기는 쪽으로 선택을 부탁드릴께요!
둘다 싫어도 그나마 이게~ 하는쪽으로 선택
해주셔도 됩니다.

남녀 보는눈이 달라서 많이 갈릴것 같긴 하네요 ㅎㅎ

자 그럼 보기 나갑니드아~!!


1번 루이땡땡





2번 구땡


ㅎㅎ둘다 용호상박이쥬?! 가격대도 비슷한 브랜드에 선호도도 조금씩 갈리는 그런 브랜드 입니다.

모델별마다 디자인의 다름으로 어디것이 더 이쁘고 안예쁘고의 차이는 있지만 큰틀의 이미지로만 더욱 호감이가는 쪽을 선택해 주세욥!

"아! 개인적으로 저는 가죽공방님이 만드시는 디자인이 더
좋아보인다능"

(↑↑↑ 이거 꼭 읽어보셔야 해요 가죽공방님 ㅋ )


자~~ 그럼 1번 루이땡땡을 선택한 카드를!
본인스스로 본인을 어찌 생각하는지~!
확인해 보게습니다~!!
타로카드 나와주세요~~~~

에이스 컵 / 9번 검 / 3번 팬타클


바로 리딩들어 가겠습니닷!

1.새로운것에 불안함이나 거부감따윈 없다고 생각하시네요
연애! 직장! 새로움을 거리낌없이!
할수있다는! 내면의 강함이 있음을 스스로 믿어
의심치 않아요!! (와 짝짝짝!! 부럽)


2.약간 꽁한성격과 의외로 부끄러움도 있다고 본인이 인정하십니다 ㅋㅋ
자다가 이불킥을 많이 하시네요 푸하하하
(제가 아니라 본인스스로 그렇게 생각하시는 겁니다,, 잊지마세요 ㅋㅋ)


3.스스로 사교성이 좋다고 생각하고있어요
남들에게 코드도 잘 맞춰줄수있다 생각하시네요
"한마디로 나정도 성격이면 좋지 이만한성격이 어딧음?"
이라고 스스로 본인을 평가하시는 것을 볼수가 있었습니다!!

이카드에서 킬포를 잡아드리자면
본인을 믿는, 의심치않는!! 내면의 강함이 너무나 인상적이네요.


우때요?? 맞는부분도 있고 틀린부분도 있을까요??


이어서 2번 구땡을 선택한 카드를~!!
본인스스로 본인을 어찌 생각하는지~!
확인해 보게습니다~!!
타로카드 나와주세요~~~~

(참고로 저는 2번 구땡을 선택했어요 ㅋㅋ)

소년 지팡이 / 메이저 황제 / 메이저 마법사


와,, 내가 나를 여러분이 여러분을 이렇게 생각하고 있었구나,,,ㅎㅎ

바로 해석 들어갈께욧!

1.남들보다 본인은 좀 순진?순수하다고 생각합니다? (왜죠?!ㅎㅎ)
남들에 비해 열정적인 면도 있다고 생각하시고~


2.아~~ 그리고 스스로 "아 나는 약간 꼰대기질도 좀 있지" 라고 인정하시네요 ㅋㅋㅋ푸하하하
(이거진짜 내얘기아녀 이거 ㅋㅋ)

선택하신분이 남자면 요즘친구들말로 꼰대기질!
선택하신분이 여자면 스스로 많이 보수적인것을 잘 알고계실꺼에요!


3.본인 스스로 "아 나정도면 재밋는 사람이지!!!" 라고 생각하십니다
위트있고 유머있고 박학다식하고.
"나정도면 세상사는데 문제없지!! 음하하하" ㅋㅋㅋ
와 스스로 재밋는사람 무엇이든 가능한사람 이라고 생각하며 약간의 오만함도 있음을 본인도
너어어어어무~ 잘알고 있습니다~!! ㅋㅋ


별거 아닌건데 저혼자 디게 재밋네욬ㅋㅋㅋ

자 이렇게 본인이 본인을 어찌 생각하고 있는지
타로카드를 통해서 아주 가볍게 확인해 보았는데요!

어찌!? 만족들 하셨나요?! 아니면~!!
"난 아닌데?! 틀렸는데?!" 인가요~!?

아니건 맞건 가볍게 재미로 소소하게 가져본 시간이었으니
크게 개의치 마시고 오늘 하루도 건승하는 사랑받는!!
그런 하루가 되시기를 소망합니다~!!!

이상 타로싸커 채타로 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