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

오늘의 타로! (오늘의 컨디션!)

by 채타로 2022. 3. 5.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오늘하루의 컨디션을 확인하는!!

 

오늘의 타로카드!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간밤 안녕하셧쎄여??!!

오늘은 출근을 안하는 토요일!! 입니다~!!

와아~짝짝짝!! 

 

오늘 새차 하기로 마음을 먹었는데 

제가 과연 잘 할수있을까!! 걱정이네요

(아이고 허리야ㅋ)

 

자 오늘은 어떤 컨디션들이 나왔을까요~ 

슬슬 알아보겠습니다요!

 

보기부터 봐야겠쥬?? ㅎㅎ

 

제가 휴일임에도 불구하고 내일

충남 예산을 잠깐다녀와야 되는지라!!

 

오늘의 보기는 우리가 몇년째 항상 필수로 

쓰고다니는 마스크로 채택을 해보았습니다!!


1번 일반타입 마스크

 

 


2번 새부리형 타입 마스크

 


선택하셨나요~!! 고르셨나요~!!

준비 되셧나요~!! ㅎㅎ

 

1번 일반타입 마스크를 선택하신

여러분의 컨디션부터 확인해보겠습니다!

 

나와 주세요 타로카드 특파원!!

 

팬타클 기사 / 8번 지팡이 / 3번 컵

 

하하하~ 움직이고는 싶은데! 가고는 싶은데!

왜 고민하실까요~? 헤어진 이성이 있는곳인가요?

썸타다 흐지부지된 이성이 있는곳인가요?? ㅎㅎ

아니면!! 외상값이 있는 곳인가요~ ㅋ

넵 이런컨디션으로 시작을 하시네요? ㅎㅎ

 

하지마안~! 잠깐의 생각끝에 움직이기로 마음을 뙇!!

마음먹자 마자, 겁나 빠르게 액션취하는것 무엇?!!ㅋㅋ

생각은 하되 실천은 빠르게?!! 하시는 성격이신가봐요?!

겁나 빠르게! 거업나~빠르게 ㅋㅋㅋ 행동으로 실천!!ㅋ

 

오~ 타이밍 기가막히쥬~?! 망설임에 생각했던 시간도,

마음먹은후 빠르게 실행한 시간도! 그 시간들이 어쩜

타이밍 딱 맞게 목적지에 , 목표물에 와버렸네요!

(이것은 운명적인 데스티니??ㅋ)

 

TIP : 도착한 장소가 이성이 있는장소라면 썸탐! 백파!

썸타도 키스는 하지마세요,,,ㅋ

도착한 장소가 업무적인 장소라면 일 잘되서 한잔꺾음!

도착한 장소가 친구들이 있는장소라면 

친구들과의 죽이 아주 잘맞아 신나는 컨디션 입니닷!!

 


이어서 2번 새부리형타입 마스크를 선택하신!

분들의 컨디션도 확인해 보겠습니다~!!!

 

나와주세요~ 타로 특파원님!!

 

2번 컵 / 메이저 달 / 9번 검

아 이건뭔가요~!! 토요일에 맞게 충분히 일어날수있는 

그런 컨디션의 카드가 나와버렸슴돠 ㅋㅋ

이건 동성간 이성간 두개의 예 로 나뉘어서 상황풀이를 

해볼께요~!


-상황풀이 동성-

둘 또는 서넛이서 약속을 합니다.

뭐 스크린골프 또는 카페에서 수다 

당구 술집 뭐 등등 무언가 약속을 하네용

아주 주말휴일에 흔한 상황들이죠? ㅎㅎ

 

근데 이자식들을 믿을수가 있나 이거?! ㅋㅋ

 

내기 같은것을 할수도 있는데 뭔가 꺼림칙

한기분이 계속들어요~~!!

근데 그 꺼림칙했던 그 느낌적인 느낌이 

맞았던거야, 자다가 개킹받는 거지 ㅋㅋㅋㅋ

 

친구들/동료들과 무언가 약속을 하였지만 

믿을수 없는 상황에 직면, 시간이 지난후 

내 이새기들을 믿은게 방신이지 어휴,,

할수도 있는 컨디션 입니다,,ㅋㅋ 아 왜 웃기죠 ㅋㅋㅋ

 

TIP : 오늘은 쉽게 믿지마시고 당해주지 마세요!

의심이들면 오늘은 그의심이 맞는 컨디션 입니다!!


-상황풀이 이성-

썸타는 이성이 있으셨어요??? 우우우~ 배신감 ㅠㅠ

썸타는 이성과 오늘 서로의 마음을 확실히 주고받는 

그런 컨디션입니다,,,, 아 짜증나네,,, ㅋ

소위 "오늘부터 우리 1일 데헷~" 이런 컨디션이네요!

 

근데요~~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1일 하기로했는데~

마음 한구석에서는 아직까지 상대를 이해하지못하는

부분이 가슴구석에 남아있나봐요!!

 

내가 왜 성급하게 1일을 외쳤지?! 자책할수도 

있는 그런컨디션의 하루 이네요 ㅎㅎ 

(그러취 잘되면 안되지 ㅋㅋ 배많이 아프쥬?! ㅋㅋ)

 

TIP : 서로의 마음을 주고받았다면 이미 

본인스스로 상대방을 인정했다는 의미에요~

상대방의 결점이 보이더라도 계속생각하면 

작은 결점이 전부가 될수도있어요.

상대의 결점의크기는 그대로인데 본인이 

그결점을 크게 만들어 버릴수 있으니 

마음을 주고받고 상대를 인정하셨다면!!

깔끔하게 결점까지 내가 보완해주는걸로~!

그래야 예쁜사랑 오래오래 하실수 있어요!!


-번외편 상황풀이 부부-

남편 : 여보 나오늘 상가집 가 

아내 : 뭐? 누구? 

남편 : 응 완득이라고 알지? 예전 고향후배@$#%^#^

아내 : 응 여보 잘다녀오고 코로나 조심하고 

오랜만에 보는 고향사람들인데 기죽으면 안되니까 

지갑에 용돈이랑 카드도 빵빵하게 챙겨가고 응?

남편 : 고마워 여보♥ 역시 당신뿐이얌♥

 

-시간이 흐른후 남편이 걱정되어 전화를 한 아내-

 

남편 : ..............(잡음 들림 창창~)

아내 : 여보?! 여보세요??

남편 : 빠라빠빠 빠빠빠~ 무조건 무조건이야아아앙~ (에코 주세요~)

아내 : 이 미친놈의 인간 처들어오기만 해봐!! (으 부들부들)

 

넵!! 뭐 이런 상황의 컨디션이라고나 할까요?? ㅋㅋㅋㅋ

오늘 무조건 의심하세요 ㅋㅋㅋㅋㅋㅋ

치킨을 시키셔도 의심하세요! 닭조각이 

전보다 비는지 안비는지 ㅋ


카드해석하다보면!

항상 저만 재밋네요 ㅋㅋ 미치겠네 ㅎㅎㅎ

 

오늘 우리 티친님들 편히 행복하게 무탈한 하루가

되시옵길 기원하며 이만 물러 가보겠습니다요!!

 

이상 타로싸커 채타로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