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

오늘의 타로! (오늘의 컨디션 확인)

by 채타로 2022. 3. 3.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오늘하루의 컨디션을 확인하는!!

 

오늘의 타로카드!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간밤 안녕하셧쎄여??!!

 

즈아 오늘도 어김없이 아래 두개의 보기중 한개를 

선택하시어~ 오늘의 컨디션을 확인해보도록 하것슴돠!

오늘의 보기는 미술계의 한 획을 그으신 인물들로

선정하였습니다~!!

 

각자 취향에 맞게 선택을 해주시믄 되것습니다!

 


1번 피카소 대표작 中 

 

기타치는 노인


2번 고흐 대표작 中

 

별이 빛나는 밤

위 두작품 모두 손꼽히는 명화죠!! 

 

제가 그림 볼쥴은 모르지만 작품속 숨은뜻을 알고 감복했다는,,ㅎㅎ

상기 작품들에 대해 잘 모르신다면!

구글링 검색만 해도 작품해석을 얼마든지 알아볼수 있으니

궁금하신분들은 한번 알아보시길 권장 드립니다!

 

자 선택들 하셨나이까?


1번 피카소작품을 선택하신 여러분들의 컨디션부터 

확인 해보도록 할께욧!

 

7번 컵 / 기사 지팡이 / 메이저 전차

오늘은 원대한 무언가를 쟁취하기 위해 달리는 컨디션 입니다!

머리속에 금전,명예,성공의 생각들이 절정에 이르는 컨디션인데요!!

무언가 계속 진행하고 있었던 것들이 있었나 봐요??

 

지팡이를 들고 말을타고, 달리는 기사가 있는것으로 보아

열정적이며, 허황된 생각들로 일을 추진하는것은

아니에요!! (이럴땐 응원!!)

 

오늘 컨디션은 밀어부치기?!! 될때까지 밀어부치는 당신!!

대단하심 성격이 와~누가이기나 해보자?! ㅋ

승리를 거머쥐실것 같은 컨디션이네요 축하드려요!!

 

TIP : 목적을 위해 밀어부치고 달리는것도 좋지만

옆에 있는 동료나 지인들에게 목적달성을 위해

소홀해하고 있진 않은지 한번 되돌아 볼것!

주변까지 챙긴다면 당신은 진정하고 완벽한 

목표 달성자!!!

 


이어서 2번 고흐의 작품을 선택하신

여러분의 컨디션 보도록 할께요~!!

 

메이저 행드맨 / 9번 지팡이 / 메이저 데스

와~ 오늘 뭔가 고단한컨디션인데요?? 

오늘뿐만 아니라 요즘 좀 일이 잘 안풀리거나 

마음대로 일진행이 되지 않았던 컨디션 같으십니다?!

 

인내하며 기다려야 했고 갖고있는것을 지켜내기

급급했고 요즘 노심초사했었던 컨디션으로 추측이 되네요?!

 

만약 정말 요즘 하던일이 안풀리고 지친 컨디션이었다면,

곧 끝납니다!! (와~ 짝짝짝!!!)

 

마지막 데스 죽음카드가 나와버렸는데요,이카드는,

끝나버리고 새로움의 밝은 시작을 알리는 키워드로도

해석도 되는 카드입니다!!

 

그렇다면 앞선카드가 인내하고 지친카드였기에 

그모든것이 끝나고 이제는 밝은새로움을 맞는다는 

컨디션으로 해석이 되것습니다!!

 

TIP : 고생하셨어요 잘 버티셨네요 , 이제부턴

좋은컨디션으로 세상에 부딪혀 보세요!!


오늘도 이렇게 타로카드를 통해서

컨디션 확인을 해보았는데요~!! 

저는 두 카드다 마음에 드네요 ㅎㅎ

참고로 저는 2번 별밤을 선택했쥬 (소곤소곤) ㅋ

 

재밋게 보셨으면 공감 댓글 부탁드리며~!!

항상 너무 얽매이지 말았으면 하는 바람입니다욧!!

 

이상 타로싸커 채타로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타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 타로! (오늘의 컨디션!)  (37) 2022.03.05
오늘의 타로! (오늘의 컨디션!)  (51) 2022.03.04
오늘의 타로!(오늘의 컨디션!!)  (56) 2022.03.02
오늘의 타로~!(오늘의 컨디션 확인)  (26) 2022.03.01
오늘의 타로!  (23) 2022.02.2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