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

오늘의 타로! (오늘의 컨디션!)

by 채타로 2022. 3. 7.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오늘하루의 컨디션을 확인하는!!

 

오늘의 타로카드!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주말은 잘들 보내셨나요??

주말에도 피드글들이 엄청나던데,

대단들 하신 우리 이웃님들!! 

많이 배워야겠다고 다짐 했네요 ㅎㅎ

오늘은 조금 피곤스런 월요일 이지만!

그래도 어쩌것습니까!?

무소의 뿔처럼 단단히 가야쥬~!

 

즈아 오늘도 어김없이 아래 두개의 보기중 한개를 

선택하시어~ 오늘의 컨디션을 확인해보도록 하것슴돠!

오늘의 보기는 색깔 입니다~!! 

 

요즘 주식으로 많이털리시는 분들은 

이 색상에 조금 민감하실텐데요 ㅎㅎ

 

그런 선입견 없이 원래 본인의 선호하거나

비선호하는 색상을 기준으로 

선택해주시면 될것 같습니다~!!


보기 1번 파랑!!

 

 


보기 2번 빨강!!

 

 

옷을 연상시켜도 좋고 건축물이나 미술 쪽으로 

기준을 잡으셔도 될것같아요~!!

 

선택 하셨나요?? 

선택 하셨슴까~!!

선택을 하셨겠쥬?? ㅋ


자그럼 1번 파랑을 선택하신 여러분의 

컨디션부터 확인해 보겠습니다~!!

 

나와라 파랑 컨디션 카드여~!!

 

메이저 죽음 / 에이스 컵 / 9번 컵

 

이런이런~ 오늘은 하루시작부터 죽어버리는 

되는 각??!! ㅎㅎ꼬이는각??!! 

제가 그렇게 내버려둘순 없쥬~ ㅋ

첫번째 카드에 데스카드가 나왔다는것은,

어제까지! 이 글을 보기전까지! 의 것들이

모두 끝났어요~!!

저기 누워있는 왕 보이시나요?? 

저기 누워있는 왕을 뭘로 비유해볼까나? 

1.마누라의 바가지

2.남편의 잔소리

3.자녀들의 반항

네네 이런것들로 비유를 할수가 있겠네요 ㅎㅎ

바가지와 잔소리와 반항이 죽어버렸어요!!

대박 좋은 컨디션?! ㅋ

바로 다음카드가 기분좋은 새로움의 시작을

상징하는 카드가 나왔기 때문에

첫카드 죽음카드를 긍정적으로 해석

할수가 있겠습니다 그려~!

마지막 카드는 스스로 만족하는 그런 

컨디션의 카드가 나왔어요!

 

종합해보면 어제까지 또는 현재까지, 

안좋았던 것들,스테레스받았던 것들이 

끝나가고 좋은상황의 새로운 상황을 

맞이하는데 스스로 너무 만족스러워 하는

컨디션의 하루 입니다!!

 

TIP :컵카드가 2개가 나왔어요 컵은 감정을 의미해요

근데 위에 컵들은 아주 좋은감정의 컵들이네요!

바가지 잔소리 반항에서 벗어난 당신!! 

오늘의 자유로움을 만끽하세욧! ㅋ

 


자 이어서 빨강빨강을 고르신 여러분의

컨디션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나와라 빨강 컨디션 카드여~!!

 

8번 컵 / 메이저 황제 / 킹 검

헐~ 어제 많이 달리셨어요?? 

헐~ 어제의 여파로 오늘 조금 지치셨네요??

헐~ 오늘하루 째고 싶은 컨디션 이십니다요~ㅋ

월요일은 다 그렇쥬?ㅋ 그래도 개기셔야쥬?!

(왜 내맘같고 그러냐 ㅋ)

그래도 정신력이 강하신건가요?

책임감이 강하신건가요??

아니면 짬밥인가요?? ㅋㅋ 

정신적으로는 피곤하지만 타인에겐

내색없이 굳건하게 잘 지키십니다욧! 

그래도 여린마음은 어쩔수없어요 

타인에겐 똑같이 성실하고 존경받을만한

사람으로 비춰집니다요 ㅎㅎ

오늘 아주 잘버티실 컨디션입니다!!

 

소소하게 예를 들자면,

어제 과음으로 속이너무 쓰리고 안좋은데

내색은 못하겠고 너무 잘 버티셨어요 

그러다보니 어제의 여파가 퇴근할때까지

고단함이 묻어나네욧! ㅋ

하지만 노련하게 짬빱으로 잘버티는 당신!!

그자리에 괜히 있는게 아니쥬? ㅋ

 

TIP : 어떤 상황속에서도 잘 버티고

잘 이겨내는 당신의 컨디션은 정말 

본받고 싶네욧! ㅋ


즈아 오늘도 이렇게~ 소소하게 

여러분의 컨디션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어떨까요? 오늘의 컨디션이 맞을까요 ㅎㅎ

 

타로는 타로일뿐 여러분들의 하루를 좌지우지하지

않으니 걱정마시고 재미로만 부디 공감해 주시길

바랄께요!!

 

이상 타로싸커 채타로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