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

오늘의 타로!(오늘의 컨디션!!)

by 채타로 2022. 3. 2.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오늘하루의 컨디션을 확인하는!!

 

오늘의 타로카드!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간밤 안녕하셧쎄여??!!

어제 휴일이 끝나고 또 다시 생업전선에

뛰어든 아침이네요 ㅎㅎ 

오늘도 퐈이링!!

 

오늘은 보기 없이 제가 출근하자마자 

뽑은 메이저 카드한장이 여러분의 

컨디션이 되겠습니다~!!

(오늘은 간단명료 하게!)

 

어떤 카드가 뽑혔을까요~ ㅎㅎ 


메이저 저지먼트(심판)

 

애정) 이성이나 배우자에게 무언가 잘못한게 있다면

이실직고 하셔야 해요 그럼 상대방이 이해해주고

받아들이는 컨디션 입니다 ㅎㅎ 

헤어졌다거나 싸운상태중이라면 오늘이 기회네요,

진솔한대화를 이어간다면 관계가 예전처럼

잘 될가능성이 매우큰 컨디션 입니다!


금전) 한동안 사업이나 투자등이 안풀리고 있었다면!!

오늘 수익이나 좋은성과의 소식을 들을수 있는 

그런 컨디션의 날이네요!! 

준비했던 것들의 보상의 소식이 날라올수 있는컨디션이니

심장 부여잡으세욧! 


학업.취업) 여러분이 한점 부끄럼없이 열심히 준비하셨다면

보상을 받을수 있는 컨디션입니다!! 

준비한것에 좋은 소식이 들려올꺼에요~!!

(합격소식 / 승진소식)


 

오늘은 메이저 원카드 리딩으로만 컨디션을 확인해 

보았는데요~!! 

 

선택이 아닌 원카드로 확인을 한것또한 

오늘의 운명적인 데스티니가 아닐까 하네요? ㅎㅎ 

 

오전 바쁜게 마무리되면 우리 이웃티친님들께

순회방문 하도록 하겠습니다요!

오늘도 다들 건승하루 되시옵소서!!!

 

이상 타로싸커 채타로 였습니다~!!

감사합니다욧!!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