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활동+잡동사니

다음검색 등록 신청 뺀찌 ㅋㅋㅋ

by 채타로 2022. 3. 8.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아침부터 손흥민 11호골 영상 집어넣느라고 

집중하다가 다음에서 온 메일을 방금 확인하였습니다!

 

일단 뺀찌맞았네요 ㅎㅎ 

불가 사유가 홍보/스팸성 콘텐츠 유형이라고 합니다욧!

 

과도한 홍보,클릭유도,도배,게시글 짜깁기 등의

스팸성 내용이 확인되었다는데 

 

제가 어떤 홍보와 클릭유도를 했는지 모르겠네요 ㅎㅎ

 

일단 제 유튜브채널 링크를 게시한게 문제인가 싶기도

하고 태그에 중복되는 단어들이 많아서 그런가 싶기도

하고~ 그러네요! 

시작한지 두달도 안된 초보 블로거라 어렵네요 ㅎㅎㅎ

 

일단 뭔진 모르겠지만 태그중복글은 다 삭제하고

유튜브 링크는 그대로 둔상태로 

다시 검색등록 신청하였는데요~!!

 

또 뺀찌 맞으면 유튜브링크 걸려있는 게시물은

비곻개로 전환하거나 삭제 시키고 

재도전 해봐야 겠습니다요~!! 

 

어차피 광고수익땜에 시작한 블로그가 아니기에

저의 뇌와 심장은 아주 건강하답니다 ㅋㅋㅋ

 

무소의 뿔처럼 혼자서 꿋꿋이 가다보면

재제도 풀리고 그러지 않것습니까~ ㅋ

 

다음고객센터에 어제 넣어둔 문의메일의

대한 답변은 아직 오지않은 상태인데 

검색등록 뺀찌 메일이 왔으니 같은 결과일것 같네요!!

 

어차피 이곳은 제 놀이터다 생각하고 

블로그 운영해왔기에~ 해결이 안되더라도

계속 놀이터처럼 뛰 놀아 보것슴돠 ~!!

 

우리 티친님들도 저품질이나 블로그 운영에

태클이 걸리더라도 현타오지마시고!!

 

무소의 뿔처럼 혼자서 단단히 꿋꿋이 가시길

바라옵니다!!

 

충성!!

 

2022.03.10 - [개인활동+잡동사니] - 저품질 해결된것 같아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